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빌리다 대출 소액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4. 21.
반응형

빌리다 대출 소액 사이트

빌리다 대출 소액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 소액 업체 정보

- 회사명 : 빌리다대부중개
- 대표이사 : 배주일
- 회사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10, 409-6호(청라동, 더스페이스타워)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온라인 대출 상담 문의

빌리다

대출 소액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빌리다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지역별 대출 업체 찾기, 상품별 대출 업체 찾기, 정식 대출 업체 조회, 사기번호 검색, 고객센터, 광고안내, 이용안내,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bilrida.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국내 1위 대출상품 최다 보유
지역 및 상품 선택 후 해당 업체에게 다이렉트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국 대출 업체가 모두 한곳에!
이제 대출도 간편하게 받으세요!

대출 희망고객을 위한 대출중개플랫폼
내 조건에 맞는 업체 직접 선택!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 대출중개수수료없음, 내가 직접 고르는 대출업체

이제 대출도 간편하게 받으세요!
대출상품을 검색, 비교하여 내게 맞는 상품으로 직접 골라 대출신청!

대출 소액


고객 이용안내
내 조건에 맞는 대출업체 찾아주는 대출중개플랫폼
대출 희망고객이 직접 대출업체를 비교하고 검색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출상담부터 거래까지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상품별 메뉴 검색을 통해 여러 대출업체를 비교/선택하여 업체정보에 나와있는 연락처로 직접 전화하여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IP. 빌리다에 광고 중인 등록업체마다 기준과 상품, 금리, 상환기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여러 업체와 상담해보시는게 유리합니다.

업체 이용안내
빌리다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엄청난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달라지는 콜 수로 광고효과를 직접 체감해보세요!

- 빌리다 광고 등록 절차
STEP1.회원가입
STEP2.대부등록증 전송
STEP3.광고선택
STEP4.광고비 입금
STEP5.광고노출

이제 빌리다에서 정식업체 조회 후 안전하게 대출 받으세요!
본 서비스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정식 대부업체는 기준금리를 넘거나 광고용 전화번호를 임의로 변경하지 않습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며 신용불량자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대출 실행 전, 꼭! 빌리다 사기번호검색을 이용하세요!
빌리다는 대출 사기 피해 방지 및 대출 이용자 보호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래 전 사기번호 검색을 통해 사기 피해를 예발하고 안전한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1. 대출업체 상호명, 연락처 검색방법
PC 버전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서 상호, 전화번호 입력 후 검색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상단 우측 전체메뉴 클릭>(상호, 연락처) 검색

2. 이자율이 어떻게 되나요?
업체마다 이율이 다르며 신용 소득에 따라 상이합니다.
참고로 법정 최고 금리 한도 연20% 를 넘을수 없습니다.

3. 대출 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대출자와 대출 업체 간 직거래로 거래가 진행되기 때문에 대출 사고 위험이 있으므로 거래 전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당사이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내용 참고하시어 안전한 거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플랫폼 빌리다
빌리다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할 뿐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빌리다는 한국대부금융협회,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빌리다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 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 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 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대출 소액은 일반적으로 대출 금액이 상대적으로 적은 대출을 의미합니다. 대출 금액은 대출 상품에 따라 상이하지만, 보통 몇 백만원에서 천만원 이하의 범위에 해당합니다.

대출 소액의 경우, 대출 상환 기간이 짧고, 이자율도 낮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나 소비자금융업체에서 제공하는 소액 대출 상품은 대출 금액이 적은 대신 상환 기간이 짧고, 이자율도 다른 대출 상품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소액 대출은 급한 비용이 발생했을 때나 급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기 전에 자신의 상환 능력을 잘 판단하고, 대출 계약서와 조건을 꼼꼼히 읽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상환 일정을 잘 파악하고, 상환 일정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환 일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연체료나 지연 이자 등의 부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상환안내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체금리 연 20% 이내 (단, 2021. 7. 7 부터 채결, 갱신, 연장되는 계약에 한함),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중개 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조건 없음
상환기간: 12개월 ~ 60개월 / 총 대출 비용 예시 : 100만원을 12개월 기간 동안 최대 금리 연20% 적용하여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 우 총 상환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 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주의사항
- 대출 상담시 본인이 대출한 업체를 잊지않기 위해 정확히 해당업체 상호명, 연락처 등 꼭 메모·저장 하시기 바랍니다. (업체상호명, 연락처 등 빌리다 홈페이지에서 검색 가능)
- 대출을 목적으로 첫거래 고금리 대출(급전)을 강요하고 기타 수수료를 입금 후 월변등으로 한도를 높여주는 조건은 사기행위입니다.
- 빌리다 담당자를 사칭하여 대출상담 및 대출을 권유하는 경우 절대 거래 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빌리다는 직접적인 대출 및 알선/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 대면 미팅 명목으로 고객에게 출장비(거마비) 요구는 사기행위입니다.
- 대출 알선 또는 대출 처리 비용 (공증비) 명목으로 고객에게 수수료, 선이자, 선입금 요구는 사기행위입니다.
- 법적 최대 연 이자율은 20% 입니다. (추가, 수수료 비용 포함) 이자율 초과하여 수취 및 요구는 사기행위입니다.
- 위임장, 인감증명서, 신분증 등 개인 정보가 담긴 중요 서류를 보낼 때는 업체 정보를 (상호,연락처)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ID, 비밀번호, OTP) 정보 요구시 절대 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통장, 신용카드, 체크카드 매매 혹은 양도 요구시 절대 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포통장, 대포폰 사기범행에 이용 될 수 있습니다.)
- 대출채권 추심자가 소속과 성명을 밝히지 않거나, 확인되지 않는 채권에 대해 일방적 변제 요구 시 절대 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각종 연락처, SNS(텔레그렘, 카톡 등)로 접근하여 얼굴 및 신체 사진을 요구하는 경우 절대 응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대출 소액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빌리다 대출 소액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