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뱅크샐러드 대출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8. 7.
반응형

뱅크샐러드 대출 상담 사이트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뱅크샐러드
- 대표이사 : 김태훈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43층(여의도동,파크원타워Ⅰ)
- 회사 이메일 : hello@banksalad.com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뱅크샐러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내 대출 최저금리 조회,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대출 비교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www.banksalad.com/
- 사이트 소개 :

뱅크샐러드 대출 상담 사이트


내 대출 최저금리 조회 new
내 대출 금리와 한도를 21개 금융사에서 한 번에 비교하세요

신용점수에 영향 없이, 은행 찾아갈 필요 없이, 내 최저금리 조회하기
최저금리 조회에 1분 정도 걸려요
즉시 대출 5분 만에 입금까지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대출 금리를 알아보는 데에 필요한 신용정보 조회 기록은 신용평가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즉시 대출 가능해요.
번거로운 앱 설치 없이, 빠르면 대출 실행까지 5분만에 가능해요.

뱅크샐러드 우대금리
지금 뱅크샐러드에서 최대 2.0% 금리 할인
수수료 없는 우대금리 상품을 만나보세요. * 우대금리는 조건충족 여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오늘까지
대출 최저금리 조회 건수
148,984건

총 대출 승인액
32조 5,251억원

뱅크샐러드 앱
금융위원회 1000만 다운로드 돌파,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국내 최초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대출 협상 서비스 출시, 판매 대리 공식 업체
뱅크샐러드는 관련 법률과 금융당국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뱅크샐러드 대출매칭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내 최저금리 조회하기

한 번에 비교 가능한 금융사
경남은행
신한저축은행
부산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JB우리캐피탈
BNu BNK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KB저축은행
BNK캐피탈
NH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전북은행
하나저축은행
신한카드
신한카드
한국캐피탈
롯데캐피탈
교보생명
교보생명
JT친애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주)뱅크샐러드는 경남은행, 신한저축은행, 부산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JB우리캐피탈, BNK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KB저축은행, BNK캐피탈, NH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전북은행, 하나저축은행, 신한카드, 한국캐피탈, 롯데캐피탈, 교보생명, JT친애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과 대출 모집 위탁 계약을 체결한 대출 모집법인(제2021 - 005호)으로, 대출모집인 통합조회 시스템에서 신원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모집인 조회 바로가기 (주) 뱅크샐러드는 대출 계약을 체결할 권한이 없으며, 여신심사를 통한 대출실행 결정은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인 금융기관이 합니다. (주) 뱅크샐러드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4조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뱅크샐러드는 고의 및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를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뱅크샐러드의 제휴 금융사(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는 (주)뱅크샐러드의 선임과 그 업무 감독에 대하여 적절한 주의를 하였고 손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노력한 경우를 제외하고, (주) 뱅크샐러드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5조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제공한 신용정보 또는 개인정보 등은 제휴 금융사(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에서 보유관리합니다. 금융사에서 지급하는 대출 모집수수료율 기준은 각 금융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 뱅크샐러드는 대출 모집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수취하지 않습니다. 금리, 한도 확인을 위한 신용 정보 조회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점수 하락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뱅크샐러드에서 조회되는 대출 가능 한도 및 금리는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금융기관에서 가심사한 결과입니다. 본 심사 시 확인되는 고객님의 실제 소득과 재직업체, 거래실적 등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상이하거나, 대출이 거절되는 등 가심사 결과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