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대출고래 대출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6. 29.
반응형

대출고래 대출 상담 사이트

회사 정보

- 회사명 : 대출고래 대부

- 대표이사 : 김아빈

- 회사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13번길 28-14, 맘모스타워 505호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10-5137-6611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대출고래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지역별 대출 검색, 상품별 대출 검색, 실시간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대출 전화 상담, 커뮤니티, 이용안내, 고객센터, 회사소개, 대출상환금 이자 계산기, 한국대부금융 협회 업체 조회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xn--299a49i38dc22a.com/

- 사이트 소개 :

대출고래 대출 상담 사이트

지역별, 상품별, 24시간 대출업체 정보를 한 곳에서!

대출 중개 플랫폼 1위 대출고래

 

이런분들에게 대출고래를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촉박할 때 짧은시간에 해결 믿을 수 있는 업체
은행가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시간도 촉박하신 분
짧은시간에 내 조건에 맞는 업체 정보가 필요하신 분
믿을 수 있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가 필요하신 분


WHY? 왜, 대출고래 인가요?


회원 가입 없이 빠르게!
답답하기만 한 상황에서 개인정보까지 노출? 아니요! 대출고래는 회원가입 필요없이 마음 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
지역별, 상황별로 나한테 필요한 대출조건을 선택하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대출업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
대출고래에서 광고중인 대출업체(중개)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 무등록 업체 또는 무등록 개인은 광고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대출고래는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대출고래 홈페이지 상단에 실시간대출문의 클릭
실시간 대출문의 페이지에서 글쓰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고자 하는 대출문의 내용을 양식에 맞춰서 작성
작성한 글에 등록한 업체정보를 비교하면서 나에게 맞는 대출로 진행
대출 문의하실 때, 대출고래를 보고 연락드렸어요. 라고 문의하시면 보다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출고래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할 뿐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 않습니다. 대출고래는 한국대부금융협회,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 환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출고래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업 상환기간 : 12개월~60개월 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총 대출 예시 비용 :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기간동안 최대 금리 연 20% 적용하여 원리금균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금액 1,111,614원 1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 수 있습니다.
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대출 중개 플랫폼 대출고래

대출고래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할 뿐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대출고래는 한국대부금융헙회,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출고래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상환안내
- 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 상환기간 : 12개월~60개월
- 총 대출 예시 비용 :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기간동안 최대 금리 연 20% 적용하여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