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모바일 소액 대출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6. 24.
반응형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모바일 소액 대출 사이트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모바일 소액 대출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대출 신청, 계약 관리, 무카드멥버십, 고객센터, 러시 앤 캐시 소개, 대출 상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용 대출, 주택 담보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 을 모바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여성 대출, 직장인 대출, 자영업자 대출, 전문직 대출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전자계약!
지점방문 없는 편리한 전자계약
인증서만 있으면 언제 어디에서든 바로 계약서 작성까지!
전자계약은 모바일앱, PC에서만 지원합니다.

고객과 언제나 가까운 곳에 전국 규모의 지점 네트워크 구축 러시앤캐시는 전국 총 7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o Card란?
쉽고 빠른 대출, 러시앤캐시에서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모바일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소개
러시앤캐시 멤버십 고객이라면!

적립된 R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하기
R포인트로 대출 원리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R포인트로 포인트 Mall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하기
- 대출상환으로 적립
월 납이자액의 0.2%

- 룰렛 게임으로 적립
게임포인트로 일 최대 1000P

- 런닝무 게임으로 적립
게임포인트로 일 최대 100P

모바일 소액 대출 방법안내
온라인(PC 웹, 모바일앱)을 통해 바로 송금까지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직원과 통화 없이 전자계약서 작성 후 바로 온라인 자동 송금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대표번호 1566-7979로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대출 상담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브랜드 소개
“소비자금융을 선도하는 러시앤캐시는 정직한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입니다.”

러시앤캐시 소개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큰 내일을 향해 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어제의 러시앤캐시는 자원 불모의 땅에 경제 대국을 세우고 국민기업 러시앤캐시를 만드는 일이었다면, 오늘 러시앤캐시의 도전은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전하고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것 입니다.

글로벌 무한 경쟁의 시대 속에서 변화의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 입니다. 러시앤캐시는 그 변화와 도전을 지구촌 곳곳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나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진화와 혁신을 통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러시앤캐시라는 이름의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1999년 러시앤캐시로 출발해 성공적으로 사업 다각화를 전개해 온 러시앤캐시는 7개의 지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인 금융업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시너지 창출과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러시앤캐시의 미래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러쉬 앤 캐쉬 회사정보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10층, 100호(남대문로 4가, 서울상공회의소)
-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1566-7979

-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rushncash.com/

 

지금까지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모바일 소액 대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쉬 앤 캐쉬
무 과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