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주택금융닷컴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1. 7.
반응형

주택금융닷컴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

주택금융닷컴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영업자 대출 방법 회사 정보

- 회사명 : 서민생활금융대부
- 대표이사 : 박희정
- 회사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517번길 61,205(선화동,빌리프상가)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666-8198 
- 회사 팩스번호 : 02-6007-1833
- 운영 시간 : 온라인 실시간 대출 상담 문의

주택금융닷컴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주택금융닷컴 
- 사이트 분류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공지사항 / 소식, 실시간 상담 내역,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ouseloan.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모든 금융사 금리 및 최대한도 비교

담보규제지역도 최대 담보 배율 85%

대출한도를 조회하세요!
전국 은행 담보대출 금리/한도 실시간 비교

최저금리/최대한도 제공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약으로
고객에게 맞춘 최저금리, 최고한도 제공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담보대출부터 신용대출까지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당일대출 OK
신속한 진행으로 당일 대출도 가능!

실시간 상담 내역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상환기간은 최단 2년 최장 20년이고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동안 이자 20%(최대 연 이자율: 20%)로 대출할 시 총 상환금액 : 1,111,614원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 대출 방법


자영업자 대출은 사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인 대출보다 대출 한도가 낮고 금리도 높은 편입니다.

자영업자 대출의 종류는 크게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은 보증이나 담보 없이 대출자가 자신의 신용만으로 대출을 받는 방식입니다. 대출 한도는 대출자의 신용등급, 매출액, 사업 경력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용대출은 일반적으로 담보대출보다 금리가 높지만, 대출 절차가 간편하고 서류가 적게 필요합니다.

담보대출은 부동산, 자동차, 예금 등과 같은 담보를 제공하고 대출을 받는 방식입니다. 담보의 가치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됩니다. 담보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지만, 담보가 없으면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 카드
최근 3개월분의 매출 증빙서류
신용등급: 6등급 이상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사업자등록증
사업자 카드
최근 3개월분의 매출 증빙서류
신용등급 조회 동의서
자영업자 대출은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등 다양한 금융기관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 상품의 종류, 금리, 한도, 상환 조건 등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목적: 대출 목적에 따라 적합한 대출 상품이 다릅니다.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대출자의 매출액, 사업 경력, 신용등급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금리: 금리는 대출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환 방식: 상환 방식은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영업자 대출은 본인의 재무 상황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신용보증기금의 신용보증서대출: 신용보증기금에서 발급한 신용보증서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신용보증기금이 대출금의 일부를 보증하기 때문에, 대출 심사가 상대적으로 까다롭지 않고, 금리도 저렴한 편입니다.
은행의 자영업자 대출: 은행에서 취급하는 자영업자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뉘며, 대출 한도와 금리는 상품별로 다릅니다.
저축은행의 자영업자 대출: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자영업자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보다 금리가 높지만, 대출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캐피탈의 자영업자 대출: 캐피탈에서 취급하는 자영업자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이나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대출 절차가 간편하고, 대출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본인의 재무 상황과 대출 목적을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을 받기 전에 대출 조건을 꼼꼼히 비교하여 최저 금리와 최저 한도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자영업자가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다음은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하는 과정입니다:

비즈니스 계획 및 필요 자금 결정: 먼저 비즈니스 확장, 운영 자금 보충, 새로운 장비 구입 등 자금이 필요한 목적을 결정합니다. 어느 정도의 자금이 필요한지 계획을 세웁니다.

신용 점수 확인: 대출 신청 전에 개인 신용 점수와 비즈니스 신용 점수를 확인합니다. 높은 신용 점수는 대출 신청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출 종류 선택: 필요한 자금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대출 종류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영업자 대출 옵션에는 신용 대출, 사업 자금 대출, 장비 구매 대출, 주택 자금 대출, 마이크로금융 등이 있습니다.

금융 기관 선택: 자금을 제공하는 금융 기관을 선택합니다. 이는 은행, 협동조합, 온라인 대출 제공업체, 정부 지원 프로그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필수 문서 및 정보 준비: 대출 신청에 필요한 모든 문서와 정보를 준비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계획서, 재무 상태표, 소득 세금 신고 및 신용 보고서와 같은 문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제출: 선택한 금융 기관에 대출 신청을 제출합니다. 온라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기관의 절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 승인 및 이자율 협상: 대출 신청이 승인되면 대출 조건과 이자율을 협상하고 합의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 금액, 상환 기간, 이자율 등을 결정합니다.

대출 사용: 대출이 승인되면 자금을 사용하고 비즈니스 운영에 활용합니다.

월 상환: 대출금 상환을 시작하고 상환 일정을 엄수합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할 때, 비즈니스 신용 히스토리 및 소득 문제, 신용 점수, 대출 조건 및 이자율 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필요한 서류를 올바르게 제출하고, 대출을 받기 전에 대출 약정 조건을 신중히 검토해야 합니다.

 

자영업자 대출 방법은 크게 은행 대출과 정부 지원 대출로 나뉩니다.

은행 대출은 신용대출, 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사업자대출 등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은 담보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금리가 높고 대출 한도가 낮습니다. 담보대출은 담보물을 제공하면 금리가 낮고 대출 한도가 높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전세자금대출은 전세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대출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자영업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로, 대출 금리와 한도가 신용대출보다 낮습니다.

정부 지원 대출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대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대출 등이 있습니다. 소상공인대출은 소상공인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이고, 중소기업대출은 중소기업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자영업자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대출 상품의 특징과 금리, 상환 조건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주택금융닷컴 자영업자 대출 방법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