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주택금융닷컴 dsr 대출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1. 7.
반응형

주택금융닷컴 dsr 대출 사이트

주택금융닷컴 dsr 대출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dsr 대출 회사 정보

- 회사명 : 서민생활금융대부
- 대표이사 : 박희정
- 회사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517번길 61,205(선화동,빌리프상가)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666-8198 
- 회사 팩스번호 : 02-6007-1833
- 운영 시간 : 온라인 실시간 대출 상담 문의

주택금융닷컴

dsr 대출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주택금융닷컴 
- 사이트 분류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공지사항 / 소식, 실시간 상담 내역,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ouseloan.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모든 금융사 금리 및 최대한도 비교

담보규제지역도 최대 담보 배율 85%

대출한도를 조회하세요!
전국 은행 담보대출 금리/한도 실시간 비교

최저금리/최대한도 제공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약으로
고객에게 맞춘 최저금리, 최고한도 제공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담보대출부터 신용대출까지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당일대출 OK
신속한 진행으로 당일 대출도 가능!

실시간 상담 내역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상환기간은 최단 2년 최장 20년이고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동안 이자 20%(최대 연 이자율: 20%)로 대출할 시 총 상환금액 : 1,111,614원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dsr 대출

DSR 대출(Debt Service Ratio Loan)은 대출 신청자의 빚 상환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DSR은 "Debt Service Ratio"의 약자로, 대출자가 현재 및 예상되는 빚 상환 의무를 얼마나 잘 관리할 수 있는지를 측정합니다.

DSR은 대출자의 총 빚을 월간 소득과 비교하여 계산됩니다. 일반적으로 DSR은 다음과 같은 공식을 통해 계산됩니다:

DSR = (월간 빚 상환액) / (월간 총 소득)

월간 빚 상환액에는 현재 대출, 신용카드 빚, 자동차 대출 및 기타 빚의 상환액이 포함됩니다. 월간 총 소득은 대출 신청자의 월간 수입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DSR은 백분율로 표시되며, 이 백분율이 높을수록 대출자가 더 많은 빚을 상환하는 데 수입에 비해 더 많은 비중을 할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DSR이 높을수록 대출자의 빚 상환 능력이 낮아지며, 대출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관은 대출자의 DSR을 평가하여 대출 가능 금액과 이자율을 결정하며, 대출자가 추가 빚을 상환할 수 있는 능력을 확인하기 위해 DSR을 고려합니다.

DSR을 관리하고 낮추는 것은 중요합니다. 높은 DSR은 재정 건전성에 영향을 미치며, 대출 승인과 대출 조건을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SR을 낮추기 위해 빚을 감소시키고 추가 빚을 어떻게 관리할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SR(Debt Service Ratio) 대출은 대출 신청자의 총 부채 상환 능력을 평가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결정하는 방식입니다. DSR 대출은 대출 신청자의 소득과 부채를 고려하여 대출 한도와 상환 조건을 결정하는데 사용됩니다.

DSR 대출에서는 대출 신청자의 월 소득에 대한 부채 상환 비율을 계산하여 부채 상환 능력을 판단합니다. 일반적으로 DSR 대출에서는 월 소득 대비 월 부채 상환 비율이 일정 기준을 넘어서면 대출 가능한 금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DSR 대출에서 고려되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 소득: 대출 신청자의 월 소득은 DSR 대출 심사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높은 월 소득을 가진 신청자는 더 큰 대출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 부채 상환 비율: DSR 대출에서는 대출 신청자의 월 소득 대비 월 부채 상환 비율을 계산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일정 기준을 넘어서면 대출 가능한 금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타 부채: DSR 대출 심사에서는 대출 신청자의 기타 부채도 고려됩니다. 신용카드, 대출, 할부 등의 기타 부채가 많을 경우, 대출 가능한 금액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DSR 대출은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대출 신청서와 신용평가를 기반으로 심사되며, 대출 한도와 상환 조건은 개인의 DSR 비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소득 및 부채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신뢰성 있는 대출 심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DSR 대출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를 적용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DSR은 연간 소득에서 연간 원리금 상환액이 차지하는 비율을 말합니다. DSR 규제는 대출자의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대출 한도를 제한하는 제도입니다.

DSR 대출의 종류

DSR 규제는 모든 대출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대출은 DSR 규제에서 제외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중 신용보험 가입 대출
서민금융상품
연금담보대출
농업·임업·어업 계통의 영농·임업·어업인 대출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출
DSR 대출의 적용

DSR 규제는 2022년 7월 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DSR 규제의 적용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
카드론
전세자금대출
DSR 규제의 상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1억원 초과 주택담보대출 : 60%
1억원 미만 주택담보대출 : 70%
비주택담보대출 : 70%
DSR 대출의 유의사항

DSR 대출을 받을 때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DSR 한도
DSR 한도를 초과하여 대출을 받으면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부담
DSR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더라도, 대출 상환 부담이 커질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계획
대출을 받으면 대출 상환 계획을 미리 세우고, 상환계획대로 상환해야 합니다.

DSR 대출의 전망

DSR 규제는 앞으로도 강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정부는 가계부채 증가를 억제하기 위해 DSR 규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dsr 대출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주택금융닷컴 dsr 대출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