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주택금융닷컴 최대 이자율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1. 2.
반응형

주택금융닷컴 최대 이자율 사이트

주택금융닷컴 최대 이자율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대 이자율 회사 정보

- 회사명 : 서민생활금융대부
- 대표이사 : 박희정
- 회사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517번길 61,205(선화동,빌리프상가)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666-8198 
- 회사 팩스번호 : 02-6007-1833
- 운영 시간 : 온라인 실시간 대출 상담 문의

주택금융닷컴

최대 이자율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주택금융닷컴 
- 사이트 분류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공지사항 / 소식, 실시간 상담 내역,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ouseloan.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모든 금융사 금리 및 최대한도 비교

담보규제지역도 최대 담보 배율 85%

대출한도를 조회하세요!
전국 은행 담보대출 금리/한도 실시간 비교

최저금리/최대한도 제공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약으로
고객에게 맞춘 최저금리, 최고한도 제공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담보대출부터 신용대출까지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당일대출 OK
신속한 진행으로 당일 대출도 가능!

실시간 상담 내역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상환기간은 최단 2년 최장 20년이고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동안 이자 20%(최대 연 이자율: 20%)로 대출할 시 총 상환금액 : 1,111,614원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이자율

"최대 이자율"이란 맥시멈 이자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대출이나 저축과 관련된 금융 거래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최대 이자율은 대출을 받을 때 또는 저축을 할 때 이자율의 상한선을 나타내며, 이자를 얼마까지 부담해야 하는지 또는 얼마까지 얻을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나 대출 상품의 경우 최대 이자율은 대출이나 신용카드 사용 시 적용되는 최고 이자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대출금이나 신용카드 잔액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개별 신용카드 회사나 금융기관에 따라 다른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축 상품의 경우, 최대 이자율은 은행이나 금융기관이 제공하는 최고 연간 이자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인출 가능 예금 계좌의 이자율을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대 이자율은 시장 경제와 금융 제도에 따라 다양하게 변할 수 있으며, 소비자나 투자자에게 중요한 금융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자율은 대출, 예금 등 금융 상품의 이자를 결정하는 기준입니다. 최대 이자율은 국가별, 시장별, 금융 상품 및 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이자율은 정부나 금융 당국에 의해 규제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국가나 금융 상품에 대한 최대 이자율을 알고 싶으신 경우, 해당 국가의 정부나 금융 당국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는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문의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2023년 11월 2일 현재, 대한민국에서 예금 상품의 최대 이자율은 우리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으로, **세전 5.70%**입니다. 이 상품은 만기 1년 이상, 금액 1억 원 이상, 우리카드 실적 충족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중도해지 시에는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저축은행의 경우, 제주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이 **세전 2.60%**로 가장 높습니다. 이 상품은 만기 1년 이상, 금액 500만 원 이상, 제주은행 계좌 개설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의 예금 상품은 가입 기간이 길수록, 금액이 클수록, 우대 조건을 충족할수록 더 높은 이자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축은행의 경우, 은행보다 높은 이자율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높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은행 예금 상품의 이자율은 한국은행의 기준금리와 시장금리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금 상품 가입 전에는 최신 금리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2023년 11월 2일 현재, 대한민국에서 예금 상품의 최대 이자율을 제공하는 금융기관과 상품입니다.

금융기관 상품명 세전 이자율
우리은행 정기예금 5.70%
제주은행 정기예금 2.60%
SC제일은행 정기예금 1.90%
씨티은행 정기예금 1.50%

최대 이자율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주택금융닷컴 최대 이자율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