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투게더론대부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1. 1.
반응형

투게더론대부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

투게더론대부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 대부업 등록 회사 정보

- 회사명 : 투게더론대부중개
- 대표이사 : 장한호
- 회사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은빛로 39, 401-27호
- 회사 이메일 : hwingle@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1833-8044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온라인 대출 상담 문의

투게더론대부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투게더론대부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togetherloan.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누구나 신청 가능 무직자 대출 전문
대출 경력 9년
프리랜스, 직장인, 취준생, 학생

대출, 불가능이란 없다.

고객님께 딱~! 맞는 일대일 맞춤형 대출을 찾아 드립니다

무직자 대출요건!
-24시간 대출상담 가능
- 무직자, 주부, 사회초년생 가능
- 신용불량자나 연체자는 조회후 가능
- 금리는 10% 중후반
-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
- 대출상담 9년차 다양한 노하우 적용
가능한 상품으로 태출이 되게끔 해드립니다.

투게더론대부 장점
01 모든 저축은행 및 대부(캐피탈)를 취급하고 있어서 여러군데 알아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02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프리랜서, 학생, 취업준비생, 군인분들도 가능합니다
03 대출경력 9년의 중개사코드로 접수를 하기 때문에 승인률이 다른 곳보다 높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24시간 대출상담 가능
주말 공휴일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출상담 문의
먼저 연락하기 부담스럽거나 번거로우신분들 간단히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저희가 먼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입력해주신 정보는 상담외에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초기상환시 별도의 수수료 없음, 상환기간 : 12개월~60개월 
총 대출 예시 비용 :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기간동안 최대 금리 연 20% 적용하여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개인 대부업 등록

개인 대부업을 등록하려면 국가 또는 지역의 금융 규제 당국의 규정 및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대부업 등록 절차와 요구 사항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아래는 일반적인 절차의 개요입니다:

법규 및 규제 확인: 먼저, 개인 대부업을 등록하려는 국가 또는 지역의 금융 규제 당국이 적용하는 법규 및 규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규정은 대부업의 유효 기간, 자본 요구 사항, 라이선스 수수료, 보증금 등을 다룹니다.

비즈니스 계획 작성: 대부업을 시작하기 전에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 비즈니스 계획은 비즈니스 모델, 운영 방식, 수익 모델, 마케팅 전략 등을 상세히 기술해야 합니다.

자본 및 보증금: 규제당국은 대부업을 등록하려는 사업자로부터 일정 금액의 자본 요구 사항 및 보증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본과 보증금은 대출 활동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신청 및 문서 제출: 대부업 라이선스 신청 양식을 작성하고 필요한 모든 문서와 정보를 규제당국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서에는 비즈니스 계획, 재무 보고서, 업무 계획, 대출 조건 및 이자율, 사업자 정보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수수료 지불: 대부업 라이선스를 얻으려면 라이선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비용은 규모, 지역 및 규제당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심사 및 승인: 제출된 신청서와 문서를 규제당국이 검토하고 승인 여부를 결정합니다. 승인이 나면 대부업 라이선스가 발급됩니다.

규제 준수 및 보고: 라이선스를 받으면 규제당국의 요구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에는 대출 거래의 기록 보관, 정기적인 보고서 제출, 소비자 보호 규정 따름 등이 포함됩니다.

대부업 등록은 비교적 복잡한 과정일 수 있으며 법적 상담이나 금융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지 법규 및 규제를 준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라이선스를 받고 나면 엄격한 규제를 준수해야 합니다.

개인 대부업 등록은 개인이 대부업을 영위하기 위해 해당 국가의 법률과 규정에 따라 등록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대부업은 개인이 자본 또는 자산을 제공하여 이자를 받고, 이를 대출로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의미합니다.

대부업 등록은 각 국가마다 다른 절차와 요건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해당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지역의 금융감독기관이나 정부 기관을 통해 대부업 등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에는 일반적으로 신청서, 신원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금원 확인 등의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으며, 등록 수수료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은 법적인 측면에서의 요구사항이며, 등록 절차를 거치는 것은 법적인 규정을 준수하고 대부업을 안정적으로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을 시작하려는 경우 해당 국가의 관련 법률을 숙지하고, 관련 기관과 상담하여 등록 절차와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투게더론대부 개인 대부업 등록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