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정보/온라인 재택 알바

헬로우드림 온라인 재택알바

by 공유바로 2021. 5. 30.
반응형

헬로우드림 온라인 재택알바


온라인 재택 알바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신화캐슬
- 대표이사 : 박설원
- 회사 설립일 : ​2004년 01월
- 회사 주소 : 광주시 서구 상무평화로 131
- 회사 이메일 : hello@hello-dm.kr
- 회사 대표전화 : 1644-8547
- 회사 팩스번호 : 0505-255-8288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온라인 재택 알바 정보

- 사이트명 : 헬로우드림
- 분류 : 회원모집 수익형
- 방식 : 온라인 방식 (재택알바, 재택부업, 직장인투잡)
- 사이트 오픈일 : 2013년 11월
- 사이트 주소 : http://www.hello-dm.kr 
- 자격 조건 : 만19세 이상 남, 여 무관
- 초기 비용 : 297,000원 ~ 990,000원
- 업무내용 : 회원가입 홍보 업무
- 수익방식 : 헬로우드림 사이트를 홍보하여 회원 가입 당 수익금을 지급 받는 방식입니다.
- 사이트 소개 :

재택알바 / 부업 업계 1위 헬로우드림

재택알바 부업 업계 1위의 신화를 창조해낸 회사입니다. 헬로우드림!

온라인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은 단 한번도 회원님들의 수익지급일을 어긴적이 없기에 언제나 믿음과 신뢰로 수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해 주셨으며 재택알바 부업으로도 어느 일 못지않게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준 회사입니다.

(주)신화캐슬의 헬로우드림은 일상생활에서 재미로만 여겼던 쿵쿵따만 해도 수익을 드리고 컴퓨터만 켜놔도사이트 클릭만 해도 일상 이야기만 해도 수익을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이 스치는곳 마우스를 누르는 곳마다. 수익을 드리는 컨텐츠로 모든 회원님들이 즐겁게 수익을 올릴수 있는 (주)신화캐슬 헬로우드림은 회원님들과 항상 함께합니다.

21세기 최대 광고대행사가 될 헬로우드림의 비전입니다.

국내 유명 포털사이트 메인에 올려져있는 광고주의 광고료가 한 시간에 최고 3,000만원이 넘는걸 아시나요?

한 시간에 3,000만원! 하루에 3억이 넘는 돈을 광고료로 받고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이 광고료를 우리 회원님들이 받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그렇게 제 3의 도약으로 업그레이드 된 회사! 바로 헬로우드림 입니다.

재택알바, 부업, 투잡 업계 회사로써 노하우를 바탕으로 회원님들의 더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위해서 광고 마케팅을 재택알바, 부업, 투잡으로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의 기업을 탄생시킨 것입니다.

이제 우리 헬로우드림 회원이 되시면 엄청난 광고시장의 광고료들 회원님이 가져가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들이 가능 할까요? 헬로우드림에서는 회원님들 개개인마다 개인 홈페이지를 분양 해드리기 때문에 시간되시는 대로 홍보를 하시면 그 내용을 광고주가 보고 광고 의뢰를 하여 계약이 성사되면 광고료를 회원님들께 수익으로 드리기 때문입니다.^^

이에 머물지 않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개개인의 SNS 등을 이용하여 더 많은 광고수익금을 회원님들께서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개발/제공 할 것입니다.

광고는 사업이나 장사를 하려면 빼놓을 수 없는 창업비용중 한 부분으로 지금도 앞으로도 광고시장규모는 계속 성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광고대행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의뢰받아도 광고를 해줄 경험과 노하우 부족 심지어 마케터 회원들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우리 헬로우드림은 창립 이후 꾸준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믿음과 신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준비된 회원님들이 있습니다.

즉 광고를 해드릴 준비가 되어있는 업체라는 것이며 블로그포스팅, 지식인, SNS, 트위터는 물론 기존 광고대행사와는 다르게 정회원님들 모두에게 광고주의 광고가 게재된 홍보용 홈페이지를 분양해 드림으로써 한곳에 머물러 소비자들과 고객을 기다리는 홈페이지가 아닌 온라인 이곳저곳에 회원님들이 홍보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찾아가니 그 효과는 과히 파격적이라는 것입니다.

지금도 헬로우드림의 홍보력을 아시게 된 광고주 분들은 지속적으로 광고를 요청하고 계십니다.
21세기 최대 광고대행회사 헬로우드림의 마케터(회원)가 되시면 상상 그 이상의 성공의 꿈을 꾸셔도 되십니다!

헬로우드림은 헬로우드림은 부업, 투잡, 알바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어떻게 하면 적은 시간 투자로 조금 더 쉽게 많은 수익을 드릴 수 있을까를 연구하고 고심하는 광고대행 재택알바, 재택부업 전문기업입니다.
회원님께서 하시는 업무는 홍보입니다. 홍보 외에 모든 업무는 본사에서 처리해 드리고 있어, 누구나 쉽게 일 하실 수 있으며 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 가입
헬로우드림은 무료회원 가입후 바로 수익활동이 가능합니다.
시간이 부족하고 일이 필요한 모든 현대인들이 재택알바, 부업으로 누구나 쉽게 자신의 상황과 노력에 따라 원하는 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도록 여러 연구를 통해 개발된 종합 홍보시스템 솔루션인 홍보캐슬(개인홈페이지)을 이용하여 더욱 많은 수익 참여와 손쉬운 홍보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홍보방법
홍보캐슬을 이용한 단순한 홍보방법, 개인홈페이지 홍보캐슬은 적은 시간투자로 조금 더 쉽게 많은 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도록 광고주모집과 마케터 모집, 그리고 의류쇼핑몰, 산삼쇼핑몰뿐 아니라 G마켓, 11번가 등 본사와 제휴되어 있는 업체를 클릭하거나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회원님의 수익이 되는 등, 한번에 모든 홍보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님들의 홍보는 온라인상에서 글쓰기 가능한 어느 곳에서나. 간단한 홍보글 또는 인사말과 함께 회원님의 홍보캐슬 주소를 등록 해놓기만 하면 되는 아주 쉬운 일입니다.

아주 쉬운 홍보방법
정회원 마케터 님은 홍보 업무만 하시면 됩니다.
업무 관련해서는 본사에서 모두 도움을 드리고 있기 때문에 일에 대한 부담이 적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상담 / 계약 / 관리는 모두 본사에서 처리 초보자분들도 쉽게 일을 시작해 수익을 벌어가고 있습니다.

헬로우드림의 정회원이 되시면 컴퓨터, 인터넷 활용이 익숙하지 않더라도 본사의 노하우와 도움을 받아 기본적인 활동과 블로그 포스팅만으로도 한달에 최고 10만원에서 5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 수가 있으며, 업무 노하우를 배워 홍보를 시작하게 된다면 광고활동만으로도 한달에 100만원 이상 수익을 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홍보활동이 익숙해지면 한달에 수백, 수천만원 이상의 수익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원가입 후 정회원 전환시 본사 상담원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헬로우드림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중에 수익을 못 내시는 회원님들은 단 한분도 없습니다. 헬로우드림에서 생활의 안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헬로우드림 정회원이 되시면 받게 되시는 엄청난 혜택들을 한 눈에 보여드리겠습니다. 헬로우드림은 수많은 업체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광고대행, 제휴마케팅 업무을 하고 있는 재택알바, 부업, 투잡 전문기업입니다.

헬로우드림만의 특별한 혜택
헬로우드림 정회원님들에게 드리는 혜택!

-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념 홍보캐슬 솔루션 최대 30%할인 마감임박! 의 실적을 만들어드리는 자동실적 프로그램 도입!
- 기본미션 달성시 7만원 무조건 자급, 미션수익 완수시 매월 최대 126만원 지급!
- 120% 무조건 당첨되는 방문이벤트 하루 한 번씩 참여 가능!
- 헬로우드림 무료회원 가입후 상담완료시 9,000원 지급!

- 헬로우드림 홍보캐슬솔루션 유치시 최대 67만원 자급 광고주 유치시 최대 300만원 지급! 
- 매월 홍보노력 달인 선정 총 상금 1,500만원 지급!
- 글쓰기 댓글달기, 클릭하기, 드림오토 등 기본수의 최대 10만원 지급!

무료회원 가입만으로 12,000포인트 지급!
블로그 포스팅대행 업계 최고조건 및 최고수당!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구매하고 퍼센트 별 돌려받자

블로그 스킨 / 온라인명함 무료제작, 신규 / 초보 활동가이드 및 홍보 자료 무료 제공

본사 1:1 원격 무료 업무지원의 마케팅방법 노하우 무료제공, 업무 동영상 무료강좌 서비스

매일매일 출석도장 찍으면! 월 최대 330,000원 지급!!!
30일 출석도장과 미션 모두 달성시! CPA 수익평균 10만원, 출석 33만원으로 한 달 1,230,000원 수익달성 가능!!
헬로우드림 신규회원 정착 이벤트!! 매일매일 출석도장찍고 수익 챙겨가세요!

헬로우드림은 부업,투잡,알바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어떻게 하면 적은 시간투자로 조금 더 쉽게 많은 수익을 드릴수 있을까를 연구하고 고심하는 회사입니다.

18년 운영노하우로 회원님들이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개발 적용시켜 드림으로써, ‘헬로우드림 회원님들은 홈페이지 가입만 해도 돈을 벌고 있습니다.

헬로유드림의 다양한 돈버는 방법을 살펴 볼까요?

헬로우드림 자동 수익
자동수익1. 인터넷 창만 켜놔도 5~30분 간격으로 홈페이지를 이동하면서 자동으로 수익이 적립되는 드림오토 자동수익!
자동수익2. 네이버, 다음에 노출된 헬로우드림 사이트를 통해 가입자가 발생하면 자동실적 프로그램 적용으로 모든 회원님들에게 실적이 랜덤으로 적용됩니다. 신청하신 신규회원님들부터 우선 순위로 적용됩니다.

헬로우드림 쉬운 수익
쉬운수익1. 미션을 완수하면 매월 7만원에서 최대 126만원 미션수익+@을 드립니다.
쉬운수익2. 제휴사이트 클릭만 해도 한달에 2만원을 드립니다
쉬운수익3. 쿵쿵따만 해도 게시판에서 일상이야만 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4. 필요하거나 관심있는 상담만 받아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5. 퀴즈만 풀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6.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6. 광고보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7. 블로그나 카페에 광고업체 배너상품 코드만 입력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운수익8. 제작후 분양해 드리는 개인홈페이지 홍보캐슬에서 옥션, 지마켓, 11번가등을 일반인들이 이용 혹은 회원님 본인이 이용만 해도 돈을 벌수 있습니다.

참 쉽죠잉~

헬로우드림 고수의 수익
고수익1. – 솔루션 수익 – 광고를 대행할 마케터모집 만으로도 건당 6~140만원 + @의 수익을 버실수 있고 발생 된 수익금에 추가로 환급금을 적립해드려 개인홈페이지 홍보캐슬 솔루션 비용을 전액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수익2. – 광고주모집수익 – 광고나 홍보가 필요한 광고주를 모집하면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할때 마다 지속적으로 광고유치 수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된 수익금에 추가로 환급금을 적립해드려 개인홈페이지 홍보캐슬 솔루션 비용을 전액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우드림 수익


헬로우드림 한달에 얼마 벌수 있나요?

10만원? 30만원? 100만원? 1000만원? 헬로우드림의 다양한 돈버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헬로우드림은 얼마나 꾸준히 하느냐에 따라 벌어갈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아직 헬로우드림이 익숙치 않아도 기본적인 활동으로 한달에 10~50만원 이상 업무 노하우를 배워 홍보를 할 줄 알게 된다면 한달에 100만원 이상 나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능숙하게 활동을 하신다면 한달에 수백, 수천만원 이상 수익이 실현 가능합니다.

헬로우드림 수익 시스템 안내

헬로우드림 수익 시스템 안내
헬로우드림 광고주 모집시 수당


온라인 재택 알바 추가 정보

- 평생 재택근무 가능
- 4만원이상 매월 1회 출금 가능 (5일~15일 신청, 26일 지급)
-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수익 제도 운영
- 미실적 지원금 지급 (무료회원 유치시 9,000원씩 최대 90만원까지)
- 홍보용 블로그 및 개인홈페이지 지원 (상담은 본사에서 마케터들은 그냥 홍보만 하면됨)
- 15년 운영 노하우, 고수익자 노하우 공개
- 헬로우드림 블로그 포스팅시 솔루션비용 전액 환급
- 정회원 승인 절차 :
1. 헬로우드림 회원가입
2. 본사 상담원과 상담전화
3. 정회원 솔루션 비용 입금
4. 정회원 승인 및 홍보용 개인홈페이지 발급
5. 헬로우드림 홍보 활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