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투게더론대부 대부 론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0. 26.
반응형

투게더론대부 대부 론 사이트

투게더론대부 대부 론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 론 회사 정보

- 회사명 : 투게더론대부중개
- 대표이사 : 장한호
- 회사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은빛로 39, 401-27호
- 회사 이메일 : hwingle@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1833-8044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온라인 대출 상담 문의

투게더론대부

대부 론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투게더론대부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togetherloan.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누구나 신청 가능 무직자 대출 전문
대출 경력 9년
프리랜스, 직장인, 취준생, 학생

대출, 불가능이란 없다.

고객님께 딱~! 맞는 일대일 맞춤형 대출을 찾아 드립니다

무직자 대출요건!
-24시간 대출상담 가능
- 무직자, 주부, 사회초년생 가능
- 신용불량자나 연체자는 조회후 가능
- 금리는 10% 중후반
-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
- 대출상담 9년차 다양한 노하우 적용
가능한 상품으로 태출이 되게끔 해드립니다.

투게더론대부 장점
01 모든 저축은행 및 대부(캐피탈)를 취급하고 있어서 여러군데 알아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02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프리랜서, 학생, 취업준비생, 군인분들도 가능합니다
03 대출경력 9년의 중개사코드로 접수를 하기 때문에 승인률이 다른 곳보다 높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24시간 대출상담 가능
주말 공휴일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출상담 문의
먼저 연락하기 부담스럽거나 번거로우신분들 간단히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저희가 먼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입력해주신 정보는 상담외에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초기상환시 별도의 수수료 없음, 상환기간 : 12개월~60개월 
총 대출 예시 비용 : 대출 총 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기간동안 최대 금리 연 20% 적용하여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직접적인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지않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부 론(Usury Loan)"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는 고금리 대출 업체나 고리대출자를 의미하며, "론(Loan)"은 대출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따라서 "대부 론"이라는 용어는 대체로 "대부업 대출(Usury Loan)"을 가리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은 일반적으로 높은 이자율과 부당한 조건으로 대출금을 제공하는 활동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대출은 종종 금전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러한 대출을 받는 것은 금전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는 대부업을 규제하고, 대출금리를 제한하며, 대출 조건을 공정하게 조절하기 위한 법률과 규정이 존재합니다.

대부업 대출을 고려할 때에는 합법적인 대출 옵션을 검토하고, 대출 조건을 주의 깊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이자율과 부당한 조건을 가진 대출을 피하는 것이 금전적 안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론은 일반적으로 금융 기관이 아닌 개인이나 기업이 대출을 제공하는 비은행 금융 활동을 말합니다. 대부론은 주로 신용 등급이 낮거나 대출 신청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대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론은 일반은행이나 금융회사에서 제공하는 대출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자율: 대부론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 등급이 낮거나 대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대출기간이 짧거나 대출금액이 작은 경우 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무 상환 조건: 대부론은 일반은행과는 다른 상환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론은 대출금 상환을 위해 주로 고정 이자율과 짧은 상환 기간을 설정합니다. 이는 대출 신청자가 상환능력을 빠르게 입증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대출 신청 절차: 대부론은 일반적으로 은행이나 금융회사보다 대출 신청 절차가 간소화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비은행 금융 기관이기 때문에 일부 신용 평가나 증빙 서류 등의 제출 요구가 상대적으로 간소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론을 고려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대부론은 고금리로 악성 대출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대출 기간과 이자율을 신중히 검토해야 합니다.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대출금액과 조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대부업체를 선택하고, 부정확한 약속이나 불법적인 대출 조건을 가진 업체에 주의해야 합니다.

대부론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대부 론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투게더론대부 대부 론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