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정보/온라인 재택 알바

디비통 온라인 마케팅 재택 알바

by 공유바로 2021. 5. 16.
반응형

디비통 온라인 마케팅 재택 알바


온라인 재택 알바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브레인팩토리
- 대표이사 : 박성훈
- 회사 설립일 : ​2016년 04월
- 회사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301, 1005호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70-4366-1297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온라인 재택 알바 정보

- 사이트명 : 디비통
- 분류 : 테마 수익형
- 방식 : 온라인 방식 (재택알바, 재택부업, 직장인투잡)
- 사이트 오픈일 : 2016년 04월
- 사이트 주소 : http://www.dbtong.co.kr
- 자격 조건 : 19세이상 남,여 모두 가능
- 초기 비용 : 없음(초기 비용 없는 재택알바)
- 업무내용 : CPA 제휴마케팅 (블로그, 카페, 지식인, SNS, 웹페이지 등 포스팅 및 홍보 업무)
- 수익방식 : 방과후교육, 마케팅교육, 초등학습지 등과 같이 특정 전문 분야의 상품을 홍보하여 수익금을 지급 받는 방식입니다.
- 사이트 소개 :

당신의 인터넷 저금통, 디비통
디비통은 당신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맞춤형 마케팅 강의를 제공합니다.

디비통의 프리미엄 체험단!
상품 무상제공에 원고료의 행운까지!

CPA알바, 정확하게 어떤걸까?
하루에 1시간만 글 작성해도 돈이 모이는 디비통 재택알바

– 디비통 : 디비통 회원에게 아이템 제공합니다.
– 디비통 회원 : 소비자가 찾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와 경로를 알려줍니다.
– 소비자 : 디비통 회원 글 작성자가 쓴글로 정보를 얻기 위해 유입 & 상담문의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글 하나로 돈 버는 알바
디비통에서 제공 받는 아이템으로 쓴 내 홍보글(포스팅)을 보고 누군가 상담신청을 했을 경우 링크를 통해 그에 대한 실적을 건당 적립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아이템 별 개인홍보코드를 발급받아, 글 하단에 링크를 걸어 홍보하세요!

믿을 수 있는 DBtong 아이템
디비통은 불법적인 아이템은 보유하지 않습니다.
성인, 대출, 성형 등의 위험 키워드 %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의 글 NO!

방과후교육
높은 인기의 유아코딩지도사, 캘리그라피 지도사, 천연비누 지도사, 앙금플라워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자격증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교육
블로그 교육, 바리럴 마케팅, 글로벌 셀러 등 수준별 마케팅 교육강좌 및 창업 과정의 다양한 교육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습지
예비초등준비 교과국어 교과수학 및 논술, 창의독서 등 6세부터 초6년까지 8년 동안의 교과서 연계 학습지

CPA알바 수익지급
홍보글을 통한 상담문의 발생시 1건당 커미션 지급
디비통 회원 등급에 따라 커미션 차등지급합니다.(VIP회원 이상부터 + 20% 추가 커미션 발생)

디비통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와 전략적으로 협력 운영하는 실전 제휴마케팅사이트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료생은 VIP등급으로 혜택을 받을실 수 있습니다.


DBTong CPA알바 포스팅 노하우

제목 선정 시 꿀팁 & 주의 사항

– 글자수는 23자 이내 작성! 내가 글을 통해서 전하려고 하고자 하는 요점만을 잡아 많고 많은 글 중 내 글이 눈에 딱 들어가도록! 제목을 너무 길게 잡으면 가독성이 좋지 않습니다. | * 15~ 23자 (띄어쓰기 포함기준)

– 해당 키워드 검색! 제목 선정 전 키워드 검색으로 상단에 노출되어 있는 제목들을 참고하여 남들과는 다른 매력적, 독창적, 클릭하고 싶어지는 제목을 지어주세요.

– 제목 팁 얻을 수 있는 곳 활용!! 인기 있는 카페 & 블로그 & 사이트를 중에서도 조회수가 많은 글들의 제목을 참고하여 문구를 인용해보세요.

– 키워드는 제목의 가장 앞에 둡니다. 메인 키워드는 특수한 사항이 아닌 이상 바로 앞에 잡아두고 제목을 지어 주세요.


이미지 사용방법

– 광고자료실에 아이템 별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이미지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CPA알바에 있어서 가장 좋은 건 내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사진도 각각의 고유 정보들이 있어서 중복으로 계속해서 사용 하는 것은 좋지 않아 필요에 따라 크기, 화질, 효과를 주는 사진 편집을 하여 사용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진의 화질(픽셀)은 적정값을 설정해주세요. *가로 800~1300사이즈 권장

– 썸네일(대표사진) 선정 – 해당 키워드는 검색 후 상황에 맞게 사용 빈도가 적은 썸네일을 사용하여 다른 포스팅과의 차별성을 두는 게 좋습니다.


본문 글자수는 1500자 이상(공백제외기준)

내용 안에 키워드 개수는 4~6 개 문장 흐름에 자연스럽게 배치 하여 작성합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하여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들과 다른, 남들보다 풍부한 내용으로 전달한다면 사람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겠죠?
신뢰를 주는 원고는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후기성으로 최대한 내가 직접 하고 있다는 느낌을 살려서 글을 쓰는 게 좋습니다.
주변 가족, 친구에게 얘기하듯이 편안한 느낌으로 작성해주세요!

과장된 설정은 좋지 않습니다. 너무 노골적인 홍보멘트와 과장광고, 타 업체명을 언급하는 직접적인 비교는 NO!
클릭만을 유도하기 위해 작성된 낚시성의 제목설정, 제목과 연결되지 않는 엉뚱한 포스팅은 디비 유입으로 이어지지 않으니 지양해주세요!

가독성을 높여 주세요! 글씨의 굵기(ctrl + B)를 설정하거나 색을 입혀 중요한 부분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해주세요.
또한, 모바일 검색의 비중의 월등하게 높기 때문에 포스팅 한 줄의 길이가 너무 길지 않도록 조절하여 가독성을 높여주세요.

파워블로거, 수익형 블로거라면 <디비통 블로거> 신청 GoGo!
디비통은 위험, 불법키워드를 제외한 교육관련 업체 제휴마케팅 사이트로 홍보에 도움을 주실 블로거를 모집합니다.

온라인 제휴 마케팅


온라인 재택 알바 추가 정보

-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사이트
- 3만원이상 매월 출금 가능(매월 10일 커미션 신청, 매월 15일 커미션 지급)
- 블로그 포스팅 경력자 우대

제휴 마케팅

지금까지 디비통 온라인 마케팅 재택 알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