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정보/음식점 창업

곱분이곱창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by 공유바로 2021. 4. 16.
반응형

곱분이곱창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창업 회사 정보

- 회사명 : ㈜웰푸드컴퍼니
- 대표이사 : 홍승희
- 회사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12 별내파라곤스퀘어 4블럭 1304호
- 회사 홈페이지 :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창업 문의) : 1899-7367
- 회사 팩스번호 :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회사 창업일 : 2015년 10월
- 회사 소개 : 사상 최고의 실업률, 높은 물가 상승률, 무너지는 자영업자…매일 신문지면을 채우는 것은 이처럼 답답한 기사들뿐이며, 그 현실은 사실상 더욱 참혹합니다.
당장 생계가 급박한 사정이야 충분히 이해하지만 철저한 준비 없이 뛰어든 회식업은 그야말로 총칼 없이 전쟁터에 나가는 것과 똑같습니다.
확실한 차별점이 있는 메뉴아이템, 상생의 경영 철학이 있는 본사,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
이 세 가지가 모두 맞아 떨어져야지만 비로소 비좁은 성공의 문틈이 활짝 열릴 것입니다.
사장님은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의 손을 잡고 끝까지 함께 뛰겠습니다.

동네마다 흔히 있는 곱창집…
저녁 퇴근길 저렴하고 푸짐한 야채곱창에 소주 한 잔 걸치기에 가장 친근하고 부담 없는 메뉴로 오랜 시간 서민들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영세하고 지저분한 가게 이미지와 곱창의 위생에 대한 오랜 편견 때문에 손님들로부터 외면 받아야만 했던 돼지 곱창을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재해석했습니다.

거기에 오직 곱분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숯불에 구워 불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숯불직화곱창 이라는 독보적인 메뉴가 더해져 전통의 맛을 추구하는 철판곱창과 강렬한 숯불 향을 원하는 숯불곱창 모두의 입맛을 잡았습니다.
또한 곱창 요리에서 가장 핵심적인 포인트이며 초보 창업자가 접근하기 가장 어려운 부분인 곱창 손질, 삶기, 보관, 재고관리에 대핸 노하우를 오랜 경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완벽하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 정보

- 창업 분류(업종) : 음식점 창업
- 창업 종류(아이템) : 곱창
- 창업 상표(브랜드) : 곱분이곱창
- 창업 비용 : 5,850만원(15평 기준)
- 매출액 및 수익률 : 월 매출 7,200만원 수익율 34%(남양주 호평점 15평 매장 기준)
- 창업 아이템 소개 :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곱창을 선보이다.
돼지곱창하면 큰 철판에 곱창과 야채, 당면, 다데기를 넣고 볶는 것만 생각하셨죠?
물론 곱분이 곱창에서도 야채곱창은 인기리에 판매중입니다.
그러나 다른 곱창집들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곱분이 곱창만의 독보적인 메뉴가 있습니다.
숯불직화곱창 이것이 바로 결정적 한방입니다.

곱분이곱창은 숯불직화곱창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며 숯불직화곱창의 원조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습니다.
숯불향이 그윽한 매콤한 돼지곱창은 2~30대 젊음층, 4~50대 장년층 가릴 것 없이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바로 그것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곱분이 곱창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입니다.

돼지곱창집은 망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눈을 감고 동네에 오래된 가게들을 떠올려보세요..갈비집, 감자탕집, 해물탕집.. 그 중에서 절대 빠지지 않을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허름한 “돼지곱창집”

작은 평수에 몇 개 안되는 테이블.. 별로 화려하지 않지만 그 동네 터줏대감으로 5년, 10년씩 된 가게도 많습니다.

왜 그럴까요?
– 워낙 오래된 전통적인 메뉴라 소비층이 대단히 넓습니다.
– 매장 규모가 작기 때문에 월세나 인건비가 적게 듭니다.
– 가장 중요한 이유는 포장과 배달에서 기본적인 매출이 받쳐주기 때문입니다.

장사가 안되는 가게는 정말 맛이 없고 서비스가 안좋아서 일까요?
이미 과포화된 외식업의 바다에서 내 가게를 공격적으로 노출시키지 않으면 도태될 수밖에 없습니다. 곱분이곱창의 성공비결도 과감하고, 지속적인 홍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홍보가 중요한건 다들 아시지만 장사하기도 바쁜데 사장님들이 이런 것까지 신경쓰실 틈이 없습니다.
철저한 가맹점 홍보패키지를 적용하여 사장님 매장을 그 지역 최고의 맛집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어렵고 골치 아픈 일들은 모두 본사가 합니다.
흔하디 흔한 야채곱창만을 가지고는 경쟁력이 없습니다.
바로 숯불에 구운 직화곱창, 막창이 있기에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저희 본사는 철판곱창의 다데기와 숯불곱창의 양념을 개발하는데까지 수 백번이상, 셀 수도 없이 많은 샘플링 테스트를 거쳤고 마침내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또 있습니다. 곱창 원육 그 자체입니다.
돼지곱창 특유의 잡내와 비린내를 완벽히 제거하지 않고는 양념 맛으로 덮는다 한들 가려지지가 않습니다.
초보창업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돼지곱창의 손질, 연육, 자숙, 보관에 있어 완벽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사장님들께서는 그저 팬에 볶거나, 숯불에 굽는 아주 단순한 조리만 하시면 됩니다.


창업 추가 정보

곱분이곱창을 해야만하는 8가지 이유

– 창업비용이 저렴합니다.
거품이 빠진 최적의 개설비용, 5천만원대로 창업 가능합니다.

– 극강의 매장효율성
홀, 포장, 배달의 하이브리드 매출을 통해 높은 수익률을 달성합니다.

– 본사의 완벽한 교육매뉴얼
전 메뉴 총 7가지 & 초간단 조리레시피, 본사에서 곱창을 모두 삶아서 납품합니다.

– 낮은 인건비
메뉴가 간단하고, 주방에서 조리 후 제공하기 때문에 적은 인원으로 운영가능합니다.

– 안정적인 수익구조
돼지곱창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계절을 타지 않습니다. 또한 포장과 배달매출이 든든하게 받쳐줍니다. 그래서 안정적이고 꾸준합니다.

– 하루 9시간 짧은 운영시간
외식업은 하루12시간 이상의 고된 육체노동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곱분이는 오후 4시~새벽 1시 하루 9시간의 매장운영만으로도 놀라운 매출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사장님들도 일과 삶의 균형을 누리세요.

– 경쟁브랜드가 없다.
돼지곱창은 허름하고 오래된 개인곱창집외에는 깔끔하고 새로운 형태의 프랜차이즈가 없기 때문에 어느 상권, 어느 동네에서도 차별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 철저한 가맹점 관리시스템
각 매장별로 전담 슈퍼바이저를 배치하여 매장 애로사항의 해결과 매출 증대를 위하여 함께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 최고의 수익율
일 300만원, 월 7,200만원 34% 수익율 달성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곱분이곱창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