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정보/음식점 창업

깻잎 두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by 공유바로 2021. 4. 13.
반응형

깻잎 두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 창업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채움푸드
- 대표이사 : 임채용
- 회사 주소 : 인천 계양구 아나지로 443번길 14 (서운동)
- 회사 홈페이지 : http://www.kketnypdak.com
- 회사 이메일 : 8829hs@naver.com
- 회사 대표전화(가맹문의) : 1588-6926
- 회사 팩스번호 : 032-653-8869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회사 창업일 : 2007년
- 회사 소개 :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만을 위한 ‘가치’가 있는 건강과 행복을 주는 정직한 치킨을 약속하며 2007년 설립하였습니다.

기업을 경영해 오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전략과 혁신을 통해 ‘상생’과 ‘믿음’을 기본 경영이념으로 ‘깻잎두마리치킨 가맹점은 절대 망하지 않게 하겠다’는 폐점율 0%를 달성 목표로 정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성공한 기업이 목표가 아닌 고객이 만족하고 가맹점주가 만족해하는 것이 저희 기업의 최고 목표입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건강한 맛, 풍부한 양, 합리적인 가격. 즉, 가성비 있는 제품 출시를 차별화 방안으로 삼았으며, 고객 만족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하여 매년 2개 이상의 신메뉴 개발을 통해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가맹점의 지속적인 매출증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어 슈퍼바이저의 주기적인 가맹점 방문관리로 현안을 빠르게 해결하고 합리적인 점포운영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최고의 시스템(CU LSM)을 가맹점주님께 제공 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가장 부담이 되는 창업비용을 소자본 투자로 부담을 줄이고 최대의 매출을 창출하는 것이 모든 창업자가 꿈꾸는 진정한 성공창업입니다.

이런 창업자의 희망을 알기에 저희 채움푸드는 전무후무한 성공창업 5·4·3·2 지원전략으로 많은 가맹점을 성공의 길로 이끌어드리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창업과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우리 기업 상생의 경영이념과 책무임을 상기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아울러 채움만이 가지고 있는 운영 노하우와 성실의 자세로 임하는 겸손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에 한결같이 힘쓰는 업계의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창업 정보

- 창업 분류(업종) : 음식점 창업
- 창업 종류(아이템) : 치킨
- 창업 상표(브랜드) : 깻잎 두마리 치킨
- 창업 비용 :
- 매출액 및 수익률 :
- 창업 아이템 소개 : 코리엔탈(Koriental)은 코리아(Korea)와 오리엔탈(Oriental)의 합성어로 동양을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치킨브랜드가 되고자 만든 단어입니다. 또한 저희만의 차별화된 특징인 깻잎칩과 1마리 가격으로 2마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살려 깻잎두마리치킨이라 하였습니다.

창업 경쟁력
깻잎두마리치킨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차별화된 경쟁력

똑같은 아이템으로 과연 성공을 바라십니까?
시장성이 좋다보니 치킨브랜드가 꽤나 많은데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 비슷하지 않나요?

타 브랜드에서 찾을 수 없는 아이템
깻잎치킨
한 번 맛보신 고객은 꼭 다시 찾는 맛과 향, 비주얼 그릭 영향까지 어느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깻잎치킨을 만들었습니다.

깻잎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K, 칼륨, 칼슘, 철분 등 대표적인 알카리성 건강식품입니다. 철분은 100g당 3.1mg 함유 시금치의 2배, 비타민은 100g당 12mg 함유 사과의 3배 식중독예방, 식욕증진, 위장장애개선, 암, 각종 성인병, 빈혈예방,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더 큰 매출과 수익을 드립니다.
한마리 단품을 파는 것보다 두마리 세트를 파는 것이 당연히 매출과 수익이 더 많습니다. 또한 점주님의 수익을 위해 최저수준의 가격으로 원재료를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창업부담을 확! 줄여드립니다!
점주님들의 창업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최초로 5.4.3.2 창업지원 전력을 만들었으며, 점주님이 본사에 납입하는 비용은 단 100만원(계약이행보증금, 계약종료시 반환)입니다.

점주님이 반드시 성공하실 수 있도록 본사 지원합니다.

LSM을 통한 매장관리
본사에서 꾸준히 관리해드립니다.

매출증대를 위한 본사지원
장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본사가 책임지고 지원합니다.

점주님과 본사 커뮤니케이션
점주님 우선주의! 점주님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맛과 브랜드도 이미 인정받았습니다.
대한민국 대상 5관왕
차별화된 맛과 든든한 본사, 지점, 고객에 대한 상생과 믿음의 경영이념을 인증받아 브랜드대상 2관왕, 히트상품 2관왕, 고객만족도 1위 상품 1관왕 총 5관왕 수상

간단한 창업 절차
복잡한 창업절차는 이제 그만,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만의 효율적인 창업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상담에서 매장오픈까지 단 4단계
타 브랜드처럼 형식적으로 8~10단계의 절차를 거치지 않습니다.

 

창업 추가 정보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필요없는 절차를 생략한 채 곡 필요한 4단계만으로 매장을 오픈시켜 드립니다.

창업상담
본사상담(방문, 전화) 사업전망, 수익성 경쟁력 검토

점포계약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을 통해 입점 타당성 검토 본사와 최종협의

오픈
본사(슈퍼바이져)파견 오픈 당일 투입(영업 노하우 전수)

총 투자금액 산출
점포 보증금, 인테리어, 주방기기, 간판 등 금액 산출

깻잎두마리치킨 서울 미아점

 

깻잎두마리치킨 광주 문흥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