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정보/빨래방 창업

워시엔조이 셀프 빨래방 프랜차이즈 창업

by 공유바로 2021. 4. 6.
반응형

워시엔조이 셀프 빨래방 프랜차이즈 창업

워시엔조이 셀프 빨래방 프랜차이즈 창업


창업 회사 정보

- 회사명 : ㈜코리아런드리
- 대표이사 : 서경노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정의로 67, MK타워 2층
- 회사 홈페이지 :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가맹문의) : 1588-5942
- 회사 팩스번호 : 02-3402-3666
- 상담시간 : 평일/주말 09:00~22:00
- 회사 창업일 : 2019년 09월 17일
- 회사 소개 : ㈜코리아런드리는 장비, 운영, 수익에 대한 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전문기업 입니다.
㈜코리아런드리는 다년간 쌓아온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IT 마케팅을 통해 세탁장비업계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사업 전 충분한 사전조사와 컨설팅
준비된 사업환경인가? 사업환경이 준비되지 않으면 수익을 실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오랜기간 축적된 기초자료를 토대로 사업최적화를 위한 사전조사와 심층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획기적인 차별화 솔루션 지원
IT를 기반으로 한 운영시스템을 통해 고객을 창출하고 운영자의 손쉬운 관리를 통해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코리아런드리의 마케팅이자 경쟁력입니다.

업계 최고의 사후관리와
비용절감형 유지보수 시스템 AS신청부터 접수, 처리현황 및 이력관리까지
모바일로 편리하게 사업을 관리 하실 수 있는 유지보수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최고의 솔루션은 좋은 장비와 더불어 오랜 세월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여줄 최상의 파트너입니다.
장치 산업의 기본 요건은 내구성이 좋아야 하며, 유지관리비가 적게 들어야 하고 고객의 사용이 쉬워야 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솔루션과 파트너를 함께 선택 하는 것은 셀프세탁 사업의 핵심입니다.

SOLUTION
완벽한 생산라인과 품질 검증 시스템으로 장비를 최적화 합니다.

MAINTENANCE
최신 IT기술을 통해 꾸준한 수익과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QUIPMENT
기본 세탁장비부터 매장 유지 관리, 매출 관리,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까지 풀라인업으로 장비운용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다양한 세탁산업분야에서 ㈜코리아런드리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HOTEL
강한 내구성 장비로 관리요소와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RESTAURANT
세탁업계 최초 유럽 HACCP 인증 장비를 공급합니다.

HOSPITAL
위생적인 시스템으로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세탁업계 최초 HACCP 인증 획득
㈜코리아런드리의 런드리 솔루션은 호텔, 병원, 세탁공장, 요양원, 기숙사, 스포츠센터, 학교, 대형 식당, 셀프세탁시스템 등 전문적인 세탁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안전하고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코리아런드리의 셀프세탁시스템 워시엔조이

워시엔조이에서는 가사노동의 스트레스가 휴식과 여유로 전환됩니다.
빨래는 더이상 집안일이 아닙니다. 즐길 수 있는 문화입니다. 당신과 함께 품격을 더하는 프리미엄 휴식공간을 만듭니다.

멀티샵을 추구하는 미래형 라이프스토어
㈜코리아런드리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수요자와 공급자가 모두 만족감을 가질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익과 환경을 생각하는 에너지 절감형 시스템을 만들어 갑니다.
상업용 세탁시스템은 유지비용을 최소화 하여 수익을 극대화 하는 것이 궁극의 목표입니다.
㈜코리아런드리의 런드리 솔루션은 환경을 생각하고 운영수익을 극대화하는 에너지 절감형으로 구축되고 있습니다.

PROFIT
다년간의 노하우로 이익창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ENEFIT
모두의 이익이 극대화 되는 수익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OUTFIT
이제, 코리아런드리 솔루션과 함께 새롭게 시작해 보십시오.

가치있는 동행
KLC가 그 길의 여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더 나은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창업 기본 정보

- 창업 분류(업종) : 빨래방 창업
- 창업 종류(아이템) : 셀프 빨래방
- 창업 상표(브랜드) : 워시엔조이
- 창업 비용 :
- 매출액 및 수익률 :
- 창업 아이템 소개 :

셀프빨래방 사업의 장점
꾸준한 성장과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사업

셀프빨래방 사업환경

– 1인 가구 및 소형주택 증가

– 습한 아열대성 기후 및 미세먼지 증가

– 코로나19 때문에 전국민적 위생 관심 증가

– 맞벌이 가구 증가

– 무인매장 시스템 선호

– 코로나19 영향 없는 안정적 사업 선호

셀프빨래방 사업환경



안정성
1인 가구 시대의 트렌드에 발 맞추는 생활 밀착형 사업!
워시엔조이는 안정적인 사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셀프빨래방 사업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빨래’라는 아이템을 주력으로 하는 생활밀착형 사업으로 타 기업과는 달리 크게 유행을 타지 않아 외부환경에 자극을 받지 않고 꾸준한 수요로 폐업 위험 없이 안전하게 이끌어 가실 수 있습니다.

용이성
직원 고용 및 관리의 부담감에서 탈피한 무인 매장 시스템!
워시엔조이는 점주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똑똑한 사업파트너입니다!

셀프 시스템셀프 시스템직원관리 NO직원관리 NO손님응대 NO손님응대 NO간편한 관리간편한 관리
직원 고용 및 관리와 최저임금의 부담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셀프로 작동하고 사용하는 혁신적인 셀프빨래 시스템으로,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특별한 사업 기술과 훈련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주는 편리하게 큰 부담 없이 빨래방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워시엔조이만의 스마트한 매장 관리 솔루션을 통해 매장 현황 확인, 매출 분석, 고객 관리, 키오스크 원격 관리 등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수익성
초기비용은 낮추고 수익성은 늘리고!
오직 사업주만을 위한 손익구조!
워시엔조이는 수익창출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해답을 제시합니다.
1억원 정도의 창업비용으로 소비자 재방문율 80%라는 성공적인 결과는 워시엔조이와 점주님 그리고 고객이 함께 이뤄온 빛나는 실적입니다. 좋은 사업은 무엇보다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사업’ 일 것입니다.
워시엔조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꾸준하게 수익율 30% 정도의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똑똑한 블루오션 사업 아이템으로서 여러분의 성공과 번영을 응원합니다.

휴식과 여유가 공존하는 공간
빨래방 사업은 이제 단순한 영세사업에서 벗어나 국민의 생활편의를 위해 앞장서고 가사노동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향기로움이 자리하는 휴식과 포근한 여유를 제공해주는 매력적인 위생사업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빨래방 사업을 맞이하는 마음
환경적, 문화적 변화와 시장의 확대로 셀프빨래방 사업성이 더욱 부각되어 전국적으로 셀프빨래방 매장 오픈의 붐이
일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셀프빨래방 사업도 꾸준한 마케팅이 동반되어야 장기적으로 사업을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셀프빨래방 사업은 대박을 터뜨리는 사업이 아닙니다.

‘꾸준함’, ‘장기적인’, ‘작지만 안정적인’ 등의 단어가 아마 이 사업에 정확히 들어맞는 표현일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부여, 서비스 마인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멀티사업화 등이 동반된다면 앞으로 이 셀프빨래방 사업은 여타의 유명한 사업들보다 훨씬 수익성 좋고, 보상이 충분한 사업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최고의 사업모델을 선택하셨습니다
100년 전통의 역사로 런드리 시장에서 환대 받는 세탁 장비이자, 언제나 도전과 발전을 멈추지 않는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 그리고 그동안 국내 셀프빨래방 역사에서 굵직한 역할을 해 온 우리의 신념과 가치가 담긴 브랜드 워시엔조이 사업 모델을 제안합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사업, 확신이 드는 사업, 깊은 브랜드 철학이 담긴 진짜 사업을
찾는 당신에게, 우리 워시엔조이의 사업 모델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창업 추가 정보

- 장비 브랜드
국가와 국민 모두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중요시하는 ‘볼보’의 나라 스웨덴의 100년 전통 일렉트로룩스 세탁기, 건조기 (전세계 상업용 세탁기 점유율 1위)

 

- 본사 안정성
전국 700개 매장을 오픈한 노하우를 가진 탄탄한 기업이며,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한 기업 인증 / 국제표준화기구의 품질경영인증(ISO 9001) / 환경경영인증(ISO 14001) 취득

 

- 마케팅
N사 포털사이트 셀프빨래방 브랜드 검색 인지도 부동의 1위, 연예인 / 유명인들의 촬영 후기 뿐 아니라 SNS 인증 후기가 넘치는 브랜드

 

- 컨설팅 & 교육 전문성
N사 포털사이트 셀프빨래방 브랜드 검색 인지도 부동의 1위, 연예인 / 유명인들의 촬영 후기 뿐 아니라 SNS 인증 후기가 넘치는 브랜드

 

- 무인 & 멤버십 솔루션
키오스크 / 도도포인트 시스템 / 콜엔조이(고객 문의 24시간 전화 상담) / 클린엔조이 / 빨래방 매장 관리 솔루션(PC, 모바일)

 

- 어워드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2020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수상 / 2017-2018 베스트브랜드 수상

 

- 쇼핑몰
업계 단독 셀프빨래방 전용 쇼핑몰 운영 세제, 세탁봉투 등 필수 물품 뿐 아니라 매장 경쟁력 강화, 마케팅에 필요한 각종 디자인물, 서비스까지 제공

 

- 글로벌 활동
셀프세탁 업계 19년 경력의 뛰어난 전문성으로 업계 최초 해외 브랜드를 수출(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
각종 해외 박람회 참관 및 일렉트로룩스 해외 지사와 지속적인 교류

 

- 창업 솔루션
제1금융권 우리은행과의 협약으로 워시엔조이 창업 대출 최대 1억원 가능 / 센추리21 기반 창업리더십센터 상권 개발 업무 협약

 

- 점주 교류
주기적인 점주 세미나 개최 /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1:1 커뮤니케이션 / 워시엔조이 소식과 매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솔루션 개발 소식 최우선 순위로 전달

 

- 사업 스트레스
직원고용, 고객응대, 재고부담, 매장상주 필요없는 간편한 사업 여유로운 시간 활용이 가능해 취미 생활 및 부업이 가능한 사업

 

- 폐업률
유행타지 않는 ‘생활밀착형 사업’ 코로나에도 안전하게 운영 가능 높은 경쟁력으로 2020년 12월 기준 700개 이상의 매장 폐업률 0.3%

셀프 빨래방 사업 성장 추세

 

워시엔조이 상계역점 점주스토리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제주금능으뜸원점 점주스토리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김해내외동점 점주스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