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정보/음식점 창업

대한곱창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by 공유바로 2021. 3. 24.
반응형

대한곱창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창업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대한푸드
- 대표이사 : 권오준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71 성우빌딩 13층~14층
- 회사 홈페이지 : http://www.xn--kb0bx8i3zy2ki.com/
- 회사 이메일 : cs@dhfd.co.kr
- 회사 대표전화(가맹문의) : 1522-9419
- 회사 팩스번호 : 02-6215-5209
- 상담시간 : 24시간 실시간 상담
- 회사 창업일 : 2019년 02월
- 회사 소개 : 대한푸드는 종합식품&외식 기업으로 대한곱창브랜드, 돼지곱창브랜드 등 프랜차이즈사업 그리고 HMR과 Meal Kit 사업, 맛집 프로젝트, 브랜드 인큐베이팅, 해외외식사업 등 창의적인 비지니스와 포스트코로나를 준비하는 언텍트 비즈니스 사업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대한푸드는 대한민국 No.1 Total Food-Tech(토탈푸드테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자합니다.


창업 정보

- 창업 분류 : 음식점 창업
- 창업 종류 : 곱창
- 창업 브랜드 : 대한곱창
- 창업 비용 : 9,350만원(30평 기준)
- 수익률 : 군자대한곱창 직영점 기준 36%
- 창업 소개 : 화사가 반한 그녀의 곱창, 군자대한곱창
대한곱창은 곱창 매니아들에게는 이미 최고의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광고가 아니였습니다!

M본부의 나혼자산다 에서 실제 화사의 단골 곱창집으로 소개된 군자대한곱창 그 후 대한민국은 곱창열풍과 함께 곱창 대란이 발생합니다.

그 열품의 주역 군자 대한곱창을 소개합니다.

음식점을 가서 좋은가격, 훌륭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3박자가 딱! 맞으면 그 시간이 아깝지않고 기억속에서 오래남게되며 다시 찾고싶은곳이 됩니다.

제일 중요한건 “기본에 충실한음식”이 있어야 합니다.쉽지만 제일 어려운것이 기본에 충실하는것이며 최고의 상품을 손님께 제공하는것 입니다.

18년 동안 한결같은 곱창을 선보이는 군자대한곱창은 누구에게나 이 시간이 행복할 수 있게 사랑하는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군자 대한곱창은 ‘나혼자산다’ 방송으로 화사곱창의 열풍이 불기 전부터 곱창 매니아들에게는 곱창성지로 불리울 만큼 곱창만큼은 알아주는 맛집이었습니다. 광고를 안하고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알아서 올려주시는 리뷰들로 유명했었지요.

‘나혼자산다’ 방송 후 마마무 화사가 즐겨찾는 단골 곱창집이라는 수식어로 여러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와 주시는 감사한 일들이 생기게 되더라고요.

그 기대에 맞춰 군자대한곱창도 여러분들께 아주 맛있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업 추가 정보

- 다양한 수익구조(홀, 배달, 포장, 밀키트&HMR 가정간편식)
- 끝없이 이어지는 신규 오픈 매장 – 초단기 70호점 돌파
- 오픈매장 만석 & 웨이팅
- 월매출 1억원 이상 매장 80% 육박
- 2020 히트브랜드 대상수상(중앙일보 주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 마마무 전속모델 체결
-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 원재료 원팩시스템, 안정적 물류공급, 2030세대의 히트브랜드, 바른 가맹본사, 높은수익 업계 최저원가
- 한국인의 정서를 녹여 낸 복고풍의 정감있는 분위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차별화 된 인테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