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7. 19.
반응형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사이트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회사 정보

- 회사명 : 아침햇살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홍세진
- 회사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5, 7층 702-119호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지원대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good-bank-good.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금리 연 4.9%
한도 최대 1억원
상환기간 최장 10년

직장인지원대출 신청 대상자는?
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신용점수 600점 이상
무직·연체·신용불량·회생·파산자 불가

한도확인 간소화 서비스
연체중 · 신용불량 · 무직자 · 군미필 · 외국인 접수불가
본상품은 대출상품이며 정부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신청이 아닙니다.
만 20세~65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금리 : 연 6.95% ~ 10.5% / 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기간 : 최단 36개월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원균등분할상환 부대 비용 : 신용보증재단 보증금액의 2% 또는 3%
대출 예시 : 100만원 12개월 대출진행 시, 총 이자 56,875원 1회차 상환금액 92,083원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계산되었으며, 금리 할인 혜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별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이자율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자율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소상공인 지원금은 정부나 지자체 등에서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재정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지원 대상: 소상공인 지원금의 대상은 소상공인으로서 사업자 등록을 한 개인 또는 기업입니다. 정부나 지자체마다 대상이 상이할 수 있으며, 주로 소기업, 중소기업, 자영업자 등이 포함됩니다.

지원 내용: 소상공인 지원금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될 수 있으며, 주로 다음과 같은 지원 사항이 포함됩니다:

재정 지원: 현금 지원, 저금리 대출, 보증금 면제 등의 형태로 소상공인의 자금 조달을 지원합니다.
교육 및 컨설팅: 소상공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시설 및 장비 지원: 시설 개선, 장비 구매를 위한 자금을 지원합니다.
마케팅 및 홍보 지원: 마케팅, 홍보 활동을 지원하여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돕습니다.
지원 방법 및 절차: 소상공인 지원금의 신청 방법과 절차는 정부나 지자체의 정책에 따라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다음의 절차를 따릅니다:

신청서 작성: 지원금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신청서 양식 및 필요 서류는 해당 기관이 제공하는 공식 웹사이트나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류 심사: 신청서와 제출된 서류를 기반으로 심사가 진행됩니다. 신청 대상, 조건 충족 여부, 우선순위 등을 고려하여 신청서를 심사합니다.
지원 결정: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지원 여부와 지원 내용이 결정됩니다. 지원금의 종류, 지원 대상, 금액 등이 통보됩니다.
지원금 지급: 지원을 받은 소상공인에게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지원금은 일정한 절차를 거쳐 소상공인의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 기한: 지원금 신청 기간을 확인하고,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제출하는 마감일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격 요건: 지원 대상에 해당하는 소상공인인지, 그리고 지원 대상의 세부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 서류: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할 필요 서류를 정확하게 작성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 확인: 신청서 작성 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