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청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7. 19.
반응형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청 사이트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청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대출 신청 회사 정보

- 회사명 : 아침햇살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홍세진
- 회사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5, 7층 702-119호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청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지원대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good-bank-good.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금리 연 4.9%
한도 최대 1억원
상환기간 최장 10년

직장인지원대출 신청 대상자는?
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신용점수 600점 이상
무직·연체·신용불량·회생·파산자 불가

한도확인 간소화 서비스
연체중 · 신용불량 · 무직자 · 군미필 · 외국인 접수불가
본상품은 대출상품이며 정부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신청이 아닙니다.
만 20세~65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금리 : 연 6.95% ~ 10.5% / 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기간 : 최단 36개월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원균등분할상환 부대 비용 : 신용보증재단 보증금액의 2% 또는 3%
대출 예시 : 100만원 12개월 대출진행 시, 총 이자 56,875원 1회차 상환금액 92,083원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계산되었으며, 금리 할인 혜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별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이자율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자율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소상공인 대출 신청은 창업자나 소상공인이 사업 운영을 위해 자금을 필요로 할 때 해당 금융 기관에 신청하는 절차입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소상공인 대출 신청 절차에 대한 설명입니다:

대출 신청 준비:

신용 평가 자료: 신용 보고서, 개인 및 사업자의 신용 점수 등과 같은 신용 평가 자료를 준비합니다.
사업 계획서: 대출 신청 목적, 자금 사용 계획, 사업 성과 및 수익성 등에 대한 상세한 사업 계획서를 작성합니다.
재무 정보: 재무 상태, 수입 및 비용, 현금 흐름 등에 대한 재무 정보를 제출합니다.
대출 신청 절차:

대출 신청서 작성: 해당 금융 기관이 요구하는 대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용 정보, 사업 정보, 대출 금액, 대출 기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필요 서류 제출: 대출 신청서와 함께 신용 보고서, 사업 등록증, 재무 보고서, 사업 계획서 등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추가 문서 요청: 금융 기관에서는 대출 신청과 관련된 추가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증인 정보, 담보물 평가 결과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심사 및 승인:

심사: 금융 기관은 제출된 신청서와 서류를 검토하고, 신용 평가를 실시하여 대출 신청자의 신용 상태와 사업의 신뢰성을 평가합니다.
대출 조건 제시: 심사 결과에 따라 금융 기관은 대출 금액, 이자율, 대출 기간 등의 대출 조건을 제시합니다.
대출 승인: 대출 조건을 수락하고 필요한 서류를 완료하면, 금융 기관은 대출 신청을 승인하고 자금을 제공합니다.
대출 계약 및 자금 지급:

대출 계약: 대출 신청이 승인되면 대출 계약서를 작성하고 양측이 서명합니다. 대출 조건, 상환 일정, 이자율 등에 대한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자금 지급: 대출 계약이 체결되면 금융 기관은 대출 금액을 대출 신청자의 계좌로 지급합니다.
상환:

원리금 상환: 대출 상환은 대출 계약에 명시된 상환 일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매월 원리금을 납부하거나, 이자만 납부하고 원금은 마지막에 일시 상환하는 방식 등 다양한 상환 방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 대출 상환 기간은 대출 신청 시 대출 상품과 협의하여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1년에서 10년까지의 기간이 주로 사용됩니다.
위의 절차는 일반적인 소상공인 대출 신청 절차이며, 실제 절차는 금융 기관과 대출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신청할 때는 해당 금융 기관의 요구사항과 절차를 자세히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상공인 대출은 상호금융회사나 은행, 정부 지원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이 필요로 하는 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 대출을 이용하면 사업 확장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인건비나 임차료, 자금 등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대출은 대출 상환기간이나 대출 금리 등이 다양하게 존재하며, 각 상황에 맞는 제도를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보험 가입 여부나 연체 여부 등 대출 기관에서 요구하는 자료를 정확하게 제출해야 통과됩니다. 소상공인 대출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은행 대출
은행에서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소상공인에게 보증부를 지원해주며 대출 시 일정한 비율의 이율을 부과합니다. 또한 대출금액과 대출 기간 등을 상세하게 조율할 수 있어 매우 유연합니다.
정부 지원사업 대출
정부에서는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수많은 장담 보증제도르ㅗ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는 업종에 따라 선정된 기업에 선별적으로 지원되며, 대출금액과 금리 등도 매우 변화가 큽니다.
온라인 대출
저축은행이나 무기명사이트에서는 기존 대출방식보다 빠른 대출 신청을 지원하며 대출 상담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단, 이 경우 대출금리가 상당히 높아질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대출 방식은 각 방식에 맞는 준법성이 보장되며, 각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신청하시길 권장합니다.

 

소상공인 대출 신청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대출 신청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