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7. 17.
반응형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사이트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회사 정보

- 회사명 : 아침햇살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홍세진
- 회사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5, 7층 702-119호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지원대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good-bank-good.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금리 연 4.9%
한도 최대 1억원
상환기간 최장 10년

직장인지원대출 신청 대상자는?
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신용점수 600점 이상
무직·연체·신용불량·회생·파산자 불가

한도확인 간소화 서비스
연체중 · 신용불량 · 무직자 · 군미필 · 외국인 접수불가
본상품은 대출상품이며 정부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신청이 아닙니다.
만 20세~65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금리 : 연 6.95% ~ 10.5% / 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기간 : 최단 36개월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원균등분할상환 부대 비용 : 신용보증재단 보증금액의 2% 또는 3%
대출 예시 : 100만원 12개월 대출진행 시, 총 이자 56,875원 1회차 상환금액 92,083원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계산되었으며, 금리 할인 혜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별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이자율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자율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은 정부가 소상공인들의 창업, 사업 확장, 운영 등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대출 프로그램은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화 및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저금리, 보증, 금리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부 지원 대출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국가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금리 혜택: 정부 지원 대출은 일반적으로 저금리를 적용하여 소상공인들이 저렴한 이자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는 소상공인들의 경영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증 혜택: 정부 지원 대출은 보증 기관을 통해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소상공인들의 신용상황이나 담보물 부족으로 인해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도 대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금리지원 및 원금 연기: 일부 정부 지원 대출 프로그램에서는 이자 지원이나 원금 연기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는 경영 상황에 따라 대출 상환에 유연성을 부여하여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전문 상담 및 교육 지원: 정부 지원 대출 프로그램은 소상공인들에게 전문 상담과 교육을 제공하여 경영 능력 향상과 성장을 도모합니다. 이는 대출 신청부터 상환까지의 과정에서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 대출 프로그램은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은 국가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해당 국가나 지역의 정부 기관이나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하여 자신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정부 지원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은 정부에서 직접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대출 상품으로, 소상공인이 개인적으로 대출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대출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정부에서 제공하는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은 대출금이 지원되는 대상, 지원 대상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세한 신규 창업자나 기존 중소기업 등이 대상인 '창조기업성장자금', 수출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대출을 지원하는 '수출유망중소기업 선도인력양성 및 해외마케팅 지원'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이자는 대출 상품에 따라 다르며, 대출금 반환 계획과 신용도 등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또한, 일부 소상공인 대출은 보증기간 내에 부도 시 대출금 반환을 보증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은 대출금 반환 능력이 부족한 소상공인의 대출금 지원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금융기관의 대출 심사 기준과 다르게 매우 유연합니다. 따라서 대출 신청 시 과거 대출이나 신용도, 기업 상황 등이 부적합해 보이더라도 신청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은 각 정부 기관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출 신청 시 해당 정부 기관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 내용과 대출 종류, 대출 한도, 대출 이율 등을 충분히 검토해보고 대출금 반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