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지원대출 정부 대출 상품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7. 15.
반응형

직장인지원대출 정부 대출 상품 사이트

직장인지원대출 정부 대출 상품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부 대출 상품 회사 정보

- 회사명 : 아침햇살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홍세진
- 회사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5, 7층 702-119호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지원대출

정부 대출 상품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지원대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good-bank-good.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금리 연 4.9%
한도 최대 1억원
상환기간 최장 10년

직장인지원대출 신청 대상자는?
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신용점수 600점 이상
무직·연체·신용불량·회생·파산자 불가

한도확인 간소화 서비스
연체중 · 신용불량 · 무직자 · 군미필 · 외국인 접수불가
본상품은 대출상품이며 정부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신청이 아닙니다.
만 20세~65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금리 : 연 6.95% ~ 10.5% / 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기간 : 최단 36개월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원균등분할상환 부대 비용 : 신용보증재단 보증금액의 2% 또는 3%
대출 예시 : 100만원 12개월 대출진행 시, 총 이자 56,875원 1회차 상환금액 92,083원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계산되었으며, 금리 할인 혜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별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이자율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자율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정부 대출 상품

정부 대출 상품은 정부나 정부 지원 기관이 제공하는 대출 프로그램으로, 경제 발전이나 사회복지 등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이러한 정부 대출 상품은 저금리 또는 특별 혜택을 포함하여 대출 기회를 제공하며, 주로 중소기업, 창업자, 주택 구매자,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정부 대출 상품의 예시와 특징입니다:

중소기업 대출: 정부는 중소기업의 경영 지원을 위해 저금리 대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중소기업 대출은 신규 창업자나 기업의 확대, 운영 자금 확보 등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러한 대출은 경영 혁신, 기술 개발, 수출 지원 등을 목적으로 하는 정부 정책에 기반하여 지원됩니다.

주택 대출: 주택 구매나 개량을 위한 정부 대출 프로그램은 주택 시장 활성화와 주택 소유 확대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대출은 주택 구매자에게 저금리나 연장 상환 기간, 금리 보조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주택 구입을 돕습니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주택 보증금 대출, 주택 담보 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출: 정부는 교육비 부담 완화와 교육 기회 평등을 위해 교육 대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대학 학비를 지원하거나 전문 교육을 위한 대출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대출은 저금리나 상환 유예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정부 대출 상품은 각 국가의 정부와 정부 지원 기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대출 조건과 자격 요건은 국가 및 프로그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해당 정부 기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대출 신청 전에 상세한 조건과 요건을 검토하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 정부 대출 상품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최적의 대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 대출 상품은 정부에서 보증하거나 지원하는 소비자 대출 상품으로, 대출 금액, 대출 이자율 등이 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경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학생, 개인사업자,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이 대상입니다. 대표적인 정부 대출 상품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KDB 스타트업 대출: 창업하는 개인 또는 기업 중 7년 이내 창업 중인 벤처 기업, 중소기업에 대해서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 대출: 중소기업이 원하는 보유 재산을 담보로 대출액을 지원합니다.
국민대출: 국민 포함 이제 19세 이상 주민에게 대출 금액을 지원하며, 신청 방법은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소상공인 대출: 소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지원하는 공적 자금 중 에이저크롭, 신용보증재단 사업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출금 반환 일정 및 대출금 반환 계획 등도 고려됩니다. 정부 대출 상품 중 일부는 상환 기간 동안 혜택을 제공하며 이자율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대출 금액과 대출금 반환 계획에 따라 조기 상환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대출금 반환 계획을 충분히 파악하고 대출금 변환 계획을 마련해야 합니다. 따라서 대출금 반환 계획 및 약정체결 전 잠재적 대출자는 상환일정을 충분히 파악하고 세심한 대출 관리가 필요하며, 적합한 대출 양도 선별해야 합니다.

 

정부 대출 상품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지원대출 정부 대출 상품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