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지원대출 대출 보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7. 11.
반응형

직장인지원대출 대출 보험 사이트

직장인지원대출 대출 보험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 보험 회사 정보

- 회사명 : 아침햇살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홍세진
- 회사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5, 7층 702-119호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지원대출

대출 보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지원대출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good-bank-good.co.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대한민국 근로자 대상 특별지원
최저금리 안심대출
안심대출 상담신청

금리 연 4.9%
한도 최대 1억원
상환기간 최장 10년

직장인지원대출 신청 대상자는?
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신용점수 600점 이상
무직·연체·신용불량·회생·파산자 불가

한도확인 간소화 서비스
연체중 · 신용불량 · 무직자 · 군미필 · 외국인 접수불가
본상품은 대출상품이며 정부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신청이 아닙니다.
만 20세~65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금리 : 연 6.95% ~ 10.5% / 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기간 : 최단 36개월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원균등분할상환 부대 비용 : 신용보증재단 보증금액의 2% 또는 3%
대출 예시 : 100만원 12개월 대출진행 시, 총 이자 56,875원 1회차 상환금액 92,083원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계산되었으며, 금리 할인 혜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별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이자율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자율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대출 보험

대출 보험은 대출을 받는 고객이 뜻하지 않은 사고나 상황으로 인해 상환 능력을 잃게 되었을 때, 보험사가 대신 상환해주는 보험 상품입니다. 대출 보험은 대출 신청 시 선택적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대출 상환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보험사가 일정 기간 동안 대출 상환을 대신 해주는 형태로 작동합니다.

다음은 대출 보험의 주요 특징과 장점입니다:

상환 보호: 대출 보험은 대출금 상환에 어려움이 생기는 경우, 일부 또는 전액의 상환을 대신 해줍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사고로 인해 일시적으로 소득을 잃었거나 질병으로 인해 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을 때, 대출 보험은 일정 기간 동안 대출을 상환해줍니다.

상환 면책: 대출 보험은 대출금 상환을 면책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대출 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상환 능력을 잃게 되었을 때, 보험사가 대신 상환을 해줌으로써 부담을 덜을 수 있습니다. 이는 가계 경제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금융 위기에 대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입 조건: 대출 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보험사의 조건과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입 가능한 연령 범위, 건강 상태, 직업 유형, 대출 상환 능력 등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대출 금액과 대출 상환 기간에 따라 보험료가 결정되며, 보험사와 협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와 보상: 대출 보험은 가입한 보험사에게 일정한 보험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이 보험료는 대출 금액, 대출 상환 기간, 대출 상환 능력 등을 고려하여 산정됩니다. 보험금은 상환 불능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지급되며, 일정 기간 동안 상환을 대신 해주거나, 일부 금액을 보상하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유의사항: 대출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험 상품의 약관과 조건을 자세히 확인해야 합니다. 보험사마다 보장 내용, 보상 범위, 면책 조항 등이 다를 수 있으며, 가입 전 충분한 비교와 검토가 필요합니다. 또한, 보험사에게 정확하고 정직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가입 시 유의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대출 보험은 대출 상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상황에서 안정성과 보호를 제공하는 중요한 보험 상품입니다. 대출 보험을 선택할 때는 가입 조건과 보상 범위를 신중하게 고려하여 자신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보험은 대출 계약을 체결한 후 대출자가 사망하거나 상해 등으로 인해 장애를 입은 경우 대출금을 반환할 수 없는 위험에 대비한 보험입니다. 대출 보험은 보통 대출 당시 대출 이자와 원금 상환 기간 동안 해당 보험에 가입하면 대출금 반환을 보장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대출 보험의 종류
대출 보험은 크게 사상자 보험과 부상자 보험으로 나뉩니다. 사상자 보험은 대출 계약 당시 보험 계약자의 사망으로 인해 대출금을 반환해주는 보험입니다. 반면 부상자 보험은 대출 계약자가 장애로 인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는 경우 또는 글로벌레벌 판매자와 같이 일자리 상실로 인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는 경우에 대출금을 반환해 불이익을 줄이는 보험입니다.
대출 보험의 원리
대출 보험의 원리는 대출 계약 시 대출금 융자, 이자 등과 함께 보험회사와 보험 계약을 체결하는 것입니다. 대출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대출계약 시 원리금 상환 기간 동안 일정 범위 내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월 소액의 보험료를 지급하여 일정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보험의 장점 및 단점
대출 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대출 계약자가 사망하거나 부상하여 인수위험을 느끼지 않고, 금전적인 부담을 가볍게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출 보험의 원리금은 상환 기간 중 감면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대출금 반환 시 추가적으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감소하는 것이다.
대출 보험의 단점은 대출 보험은 일반적으로 대출 금리보다 높은 이율로 가입되므로 일정한 부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대출 보험의 보장 범위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우리나라 외에 일부 국가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 보험의 신청 방법 대출 보험을 신청하려면 해당은행의 대출 접수처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대출 보험 신청 건당 필요한 보험료나 보험 가입비, 신규 보험료 산출 등 참고하실 보험 상품에 따라 현금으로 지급해야하므로 카드 등의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대출 보험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지원대출 대출 보험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