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직장인 지원센터 금융권 대출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6. 9.
반응형

직장인 지원센터 금융권 대출 사이트

직장인 지원센터 금융권 대출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융권 대출 회사 정보

- 회사명 : 직장인 지원센터
- 대표이사 : 이은주
- 회사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04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직장인 지원센터

금융권 대출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직장인 지원센터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bank-times.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최저 연 3.9%~
최대 1억원 한도
신용점수 영향없는 한도조회

승인율 96%
누적 승인 320만
누적 대출액 2390억
출시 이래 보안사고 0건

중간에 갚아도
수수료는 0원직장인은 서류없이 더 간편하게
최대 10년간 자유이용하세요.

대출을 고금리로 받았거나
대출을 추가로 받아야 한다면매월 이자 최대 70만원 절약하세요.
(개별 한도 및 이자율 유선 안내)

최저금리 안심대출
신청 대상자는?내 조건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 금융소비자보호법 적용

큰 금액은 막막하지만
금리비교는 쉽습니다아는 사람만 받는 것 같은 금융지원 혜택,
어디서부터 시작하는지 고민이신가요?
오늘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추가·대환·채무통합까지 당일 승인이 가능합니다.

신용 관리는 어렵지만
근로자는 쉽습니다집(아파트,빌라,오피스텔,주택)·차 소유자는
한도 2배 즉시 상향
조회기록·담보설정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개인 신용에 어떠한 영향도 끼치지 않습니다.

25세 이상의 근로자대상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신용점수 600점 이상
연체 중이지 않은 분(무직자 불가)*자금 소진시 예고없이 종료됩니다.

 최저금리 : 연 3.9% ~ 최대한도 : 1억원 상환기간 : 10년 중도상환수수료 : 무료
무직 · 군미필 · 회생 · 파산 · 연체중 불가

연 ~20%이내 (담보대출에 한해 심사기준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연 ~20% 이내 대출중개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으로 대출과 관련된 일체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 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 (최대 연 이자율:20%)로 대출할 시 상환금액:1,134,660원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 연20% 이내 | 대출중개수수료 없음 |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없음 · 연체 시 불이익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이자 발생할 수 있음 · 채무의 조기상환 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금리비교 컨설팅은 100% 무료상담입니다.

금융권 대출

금융권 대출은 은행, 보험회사, 증권사 등 금융기관에서 개인이나 기업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금융권 대출은 다양한 종류와 목적에 따라 분류될 수 있으며, 대출 신청자의 신용력, 상환 능력, 대출 목적, 담보 유무 등에 따라 대출 금액, 이자율, 대출 조건이 결정됩니다.

금융권 대출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인 대출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택 대출: 주택 구매나 리모델링을 위해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주택 대출은 장기적인 상환 기간과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이 특징입니다.

개인 대출: 개인의 소비나 긴급한 자금 필요를 위해 사용되는 대출입니다. 대출 금액과 이자율은 대출 신청자의 신용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차량 대출: 자동차 구매를 위해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 금액과 이자율은 자동차 가치와 대출 신청자의 신용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업자금 대출: 기업의 운영 자금 조달이나 사업 확장을 위해 제공되는 대출입니다. 사업자금 대출은 기업의 재무 상태, 경영 성과, 사업 계획 등을 평가하여 결정됩니다.

신용카드 대출: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임시로 현금을 대출 받는 것입니다. 이자율이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으며, 대출 금액과 상환 조건은 신용카드 발급사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 대출: 교육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되는 대출입니다. 학자금 대출이라고도 불리며, 학생과 보증인의 신용력을 고려하여 대출 조건이 결정됩니다.

중소기업 대출: 소규모 기업의 자금 조달을 위해 제공되는 대출입니다. 중소기업의 재무 상태, 경영 성과, 사업 계획 등을 평가하여 대출 조건이 결정됩니다.

금융기관 간 대출: 금융기관들 간에 자금을 대출하고 차입하는 대출입니다. 일시적인 자금 부족이나 유동성 조절을 위해 사용됩니다.

금융권 대출은 대출 신청자의 신용력 평가, 대출 목적, 담보 유무 등에 따라 다양한 대출 조건이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대출 상품의 이자율, 상환 조건, 대출 금액 등을 주의깊게 검토하고, 여러 금융기관의 대출 상품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상환에 대한 책임을 갖고 신중하게 계획하고, 이자 지불 및 상환 스케줄을 지켜야 합니다.

 

금융권 대출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직장인 지원센터 금융권 대출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