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행복한새희망금융 은행 신용도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6. 8.
반응형

행복한새희망금융 은행 신용도 사이트

행복한새희망금융 은행 신용도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은행 신용도 회사 정보

- 회사명 : 행복한새희망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이정현
- 회사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 1006-41호(별내동)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행복한새희망금융

은행 신용도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행복한새희망금융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sh-bank.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연 3.2% 최저금리
4대 보험 가입 근로자 대상
모바일 대출 지원
*4대보험가입이 가입 된 근로자만 신청가능한 지원상품입니다*
*현재 회생, 회복, 파산중이신 고객님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최대 한도 1억원
이자율 3.2% ~
상환기간 최대 7년

금리비교부터 당일입금까지
연 금리 3.2%~
최대 7년 상환으로 넉넉하게

근로소득 활동 시 은행방문 없이 무서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금리 무료비교, 확정한도 확인!
(한도,이자율 유선안내)

근로자 대상 모바일 지원
신청자격
개인회생,회복, 파산 이력 신청불가
신용불량자 신청불가
*회생,회복 면책자는 신청 가능
가능 여부 확인하기
신청자격 :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소득조건 : 월소득 100만원 이상
신용등급 : 1~7등급 이내
연체이력 : 최근 3개월이내 X

어려운 금융
행복한새희망금융이 함께 합니다.
전화한통으로 간편하게 최고한도부터 금리비교까지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한도조회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처리
*조달자금소진 시 공지없이 상품취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 한도확인

대출금리 : 연 ~20%이내 (담보대출에 한해 심사기준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연 ~20% 이내 대출중개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으로 대출과 관련된 일체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부대비용 없음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조기상환조건 : 대출실행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환시 최초 대출금 2% 적용,
단 이자와 조기상환 수수료의 합산액은 20%를 초과하지 않음.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장 상환기간 120개월 미만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 최대 이자율 20%로 대출할시 총 상환금액은 1,111,614원입니다.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비교 컨설팅은 100% 무료상담입니다.

은행 신용도는 은행이 고객에 대해 평가하는 신용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력을 평가하여 대출 승인 여부와 대출 조건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은행 신용도는 신용 보고서, 신용 점수, 신용 이력 등을 기반으로 산정됩니다.

신용 보고서: 신용 보고서는 개인이나 기업의 신용 관련 정보를 포함하는 문서입니다. 주로 신용 정보 기관에서 제공되며, 대출 상환 이력, 신용 카드 사용 기록, 연체 기록 등이 포함됩니다. 은행은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여 고객의 신용 상태를 판단합니다.

신용 점수: 신용 점수는 개인 또는 기업의 신용 위험을 평가하는 수치입니다. 주요 신용 평가 기관이 개발하며, 신용 보고서의 정보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일반적으로 300에서 850 사이의 범위로 표시되며, 높은 점수일수록 신용 위험이 낮음을 나타냅니다. 은행은 신용 점수를 참고하여 대출 승인 여부를 결정하고, 대출 이자율 및 조건을 결정하는 데 활용합니다.

신용 이력: 신용 이력은 개인 또는 기업의 과거 대출 및 신용 관련 활동을 나타냅니다. 대출 상환 기록, 신용 카드 사용 이력, 연체 기록, 채무 청산 기록 등이 포함됩니다. 은행은 신용 이력을 분석하여 대출 상환 능력과 신용 위험을 판단합니다.

연체 기록: 연체 기록은 대출이나 신용 상환에 지연이나 연체가 발생한 내역을 나타냅니다. 은행은 연체 기록을 심각한 신용 위험 요소로 간주하며, 대출 승인 여부와 대출 조건을 결정할 때 고려합니다.

신용 카드 이용 현황: 은행은 대출 신청자의 신용 카드 이용 현황을 확인합니다. 이는 신용 카드 한도, 사용량, 납부 기록 등을 포함합니다. 은행은 신용 카드 이용 현황을 통해 대출자의 신용 관리 능력을 판단하고 대출 조건을 결정합니다.

은행 신용도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대출 승인 여부, 대출 금리, 대출 한도 등을 결정합니다. 높은 신용도를 유지하는 것은 대출 신청 시 유리한 조건을 얻는 데 도움이 되며, 신용 이력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대출 상환을 정확히 이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도의 개념
신용도는 금융기관이 개인이나 기업의 신용을 평가하는 척도로, 대출이나 신용카드 발급 등의융 서비스 이용 시 심사의 기준이 됩니다. 높은 신용도를 가진 사람은 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받거나 카 발급 승인을 더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과 신용점수
신용도는 신용등급과 신용점수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대출이나 카드 발 등의 금융 거래 상황에서 금융 기관이 고객의 신용을 평가하는 척도입니다. 한편, 신용점수는 개인의용정보를 바탕으로 계산한 점수를 표현한 것으로, 금융기관이 대출 또는 카드 발급 가능성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됩니다.

신용도 평가 기준
신용도의 평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융거래 내역: 금융기관과의 거래 기록, 대출, 부결, 연체 등
신용정보: 금융거래 외의 신용 관련 정보, 대출 거래실적, 신청 중 대출 거래 대출 등
공공업무상의 신용정보: 공공 기관 등에서 발생한 신용 관련 정보
신용등급 모델: 신용 정보를 종합하여 산출 신용 점수, 신용 등급
신용도 영향 요소 신용도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이: 일반적으로 높은 나이대의 사람들은 후기소득이 높아 금융 거래에서 신용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직업: 일정한 수입이 있고 안정된 경제력을 가진 군리수 있던 직업을 가진 사람일수록 신용등급이 높아지기 쉽습니다.
거주지역 및 자산: 소득수준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이나 경제력이 높은 사람의 경우 신용도가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용 이력: 신용 거래 이력이 좋으면 신용등급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으며, 이력이 나쁜 경우는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신용도 개선 방법 신용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행하면 좋습니다.
정기적인 거래 이력 관리: 정기적인 거래 이력 관리가 중요하며, 대출을 받은 경우 연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적정한 대출 및 신용카드 사용: 지나치게은 대출이나 카드 사용은 신용도를 떨어뜨리기에 적정한 이용을 추천합니다.
부채 관리: 부채 금에 비례해서 금융 거래와 관련된 경비를 줄여야 신용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신용상담 활용: 신용상담 기관을 활용하여 개인 신용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개선 방향을을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신용도는 금융 거래의 중요한 척도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금융 거래를 이용하는 경우인의 신용도를 올릴 필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신용불리관리를 통해 더 나은 금융 거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은행 신용도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행복한새희망금융 은행 신용도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