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행복한새희망금융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6. 6.
반응형

행복한새희망금융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

행복한새희망금융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 회사 정보

- 회사명 : 행복한새희망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이정현
- 회사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 1006-41호(별내동)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행복한새희망금융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행복한새희망금융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sh-bank.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연 3.2% 최저금리
4대 보험 가입 근로자 대상
모바일 대출 지원
*4대보험가입이 가입 된 근로자만 신청가능한 지원상품입니다*
*현재 회생, 회복, 파산중이신 고객님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최대 한도 1억원
이자율 3.2% ~
상환기간 최대 7년

금리비교부터 당일입금까지
연 금리 3.2%~
최대 7년 상환으로 넉넉하게

근로소득 활동 시 은행방문 없이 무서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금리 무료비교, 확정한도 확인!
(한도,이자율 유선안내)

근로자 대상 모바일 지원
신청자격
개인회생,회복, 파산 이력 신청불가
신용불량자 신청불가
*회생,회복 면책자는 신청 가능
가능 여부 확인하기
신청자격 :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소득조건 : 월소득 100만원 이상
신용등급 : 1~7등급 이내
연체이력 : 최근 3개월이내 X

어려운 금융
행복한새희망금융이 함께 합니다.
전화한통으로 간편하게 최고한도부터 금리비교까지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한도조회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처리
*조달자금소진 시 공지없이 상품취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 한도확인

대출금리 : 연 ~20%이내 (담보대출에 한해 심사기준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연 ~20% 이내 대출중개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으로 대출과 관련된 일체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부대비용 없음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조기상환조건 : 대출실행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환시 최초 대출금 2% 적용,
단 이자와 조기상환 수수료의 합산액은 20%를 초과하지 않음.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장 상환기간 120개월 미만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 최대 이자율 20%로 대출할시 총 상환금액은 1,111,614원입니다.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비교 컨설팅은 100% 무료상담입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한 대출 상품으로, 휴대폰 소유자가 휴대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휴대폰 대납 대출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의 개념: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 소유자가 자신의 휴대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관은 휴대폰의 가치를 평가하여 그 가치에 비례하는 대출 금액을 제공합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 평가나 소득 증빙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이나 급히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 많이 이용되는 대출 상품입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의 특징:

휴대폰 대납 대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보 대출: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한 대출 상품으로, 대출 기관은 휴대폰의 가치에 따라 대출 가능한 금액을 결정합니다. 휴대폰 소유자는 대출 상환을 위해 휴대폰을 담보로 제공해야 합니다.
신용 평가 우려 감소: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자의 신용 평가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용 점수가 낮거나 신용 기록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대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편한 대출 절차: 휴대폰 대납 대출은 일반적으로 간단한 대출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유자는 대출 기관을 방문하여 휴대폰 가치 평가를 받고, 대출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류를 제출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와 상환 조건: 휴대폰 대납 대출은 대출 금액에 따라 이자가 발생하며, 일정한 상환 기간과 조건이 설정됩니다. 대출 신청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대출 금액과 이자를 상환해야 합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의 이용 방법:

휴대폰 대납 대출을 이용하려면 대출 기관을 방문하여 신청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대출 기관은 휴대폰의 상태와 가치를 평가한 후 대출 가능한 금액을 제시합니다.
대출 신청자는 대출 금액과 이자율, 상환 조건 등을 확인하고 동의한 뒤, 대출 계약을 체결합니다. 대출 계약에 따라 휴대폰 소유자는 휴대폰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은 일정한 상환 기간과 조건에 따라 월 이자와 원금을 포함한 상환액으로 분할되어 상환됩니다. 대출 신청자는 정해진 상환 일정에 따라 월 상환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의 장단점:

장점:
신용 평가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한 대출이므로 신용 평가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용 점수가 낮거나 신용 기록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대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빠른 대출 절차: 일반적으로 휴대폰 대납 대출은 간단한 절차를 가지고 있어 신속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한 현금 필요 시 빠른 대출 절차가 도움이 됩니다.
단점:
담보 제공 필요: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제공해야 하므로, 대출 신청자는 휴대폰을 잠정적으로 잃을 수 있습니다.
이자 부담: 휴대폰 대납 대출은 대출 금액에 따라 이자가 발생합니다. 이자 부담을 감안하여 대출 상환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은 휴대폰을 담보로 한 대출 상품으로, 휴대폰 소유자가 휴대폰의 가치에 비례하는 금액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신용 평가에 의존하지 않고 간편한 대출 절차를 통해 급히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을 담보로 제공해야 하고 이자 부담이 있으므로 신중한 상환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행복한새희망금융 휴대폰 대납 대출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