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행복한새희망금융 신용도 등급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6. 2.
반응형

행복한새희망금융 신용도 등급 사이트

행복한새희망금융 신용도 등급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도 등급 회사 정보

- 회사명 : 행복한새희망금융대부중개
- 대표이사 : 이정현
- 회사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 1006-41호(별내동)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행복한새희망금융

신용도 등급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행복한새희망금융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상담, 대출 문의,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sh-bank.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연 3.2% 최저금리
4대 보험 가입 근로자 대상
모바일 대출 지원
*4대보험가입이 가입 된 근로자만 신청가능한 지원상품입니다*
*현재 회생, 회복, 파산중이신 고객님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최대 한도 1억원
이자율 3.2% ~
상환기간 최대 7년

금리비교부터 당일입금까지
연 금리 3.2%~
최대 7년 상환으로 넉넉하게

근로소득 활동 시 은행방문 없이 무서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금리 무료비교, 확정한도 확인!
(한도,이자율 유선안내)

근로자 대상 모바일 지원
신청자격
개인회생,회복, 파산 이력 신청불가
신용불량자 신청불가
*회생,회복 면책자는 신청 가능
가능 여부 확인하기
신청자격 :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소득조건 : 월소득 100만원 이상
신용등급 : 1~7등급 이내
연체이력 : 최근 3개월이내 X

어려운 금융
행복한새희망금융이 함께 합니다.
전화한통으로 간편하게 최고한도부터 금리비교까지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한도조회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처리
*조달자금소진 시 공지없이 상품취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영향없는 안심 한도확인

대출금리 : 연 ~20%이내 (담보대출에 한해 심사기준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연 ~20% 이내 대출중개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으로 대출과 관련된 일체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부대비용 없음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조기상환조건 : 대출실행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환시 최초 대출금 2% 적용,
단 이자와 조기상환 수수료의 합산액은 20%를 초과하지 않음.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장 상환기간 120개월 미만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 최대 이자율 20%로 대출할시 총 상환금액은 1,111,614원입니다.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비교 컨설팅은 100% 무료상담입니다.

신용도 등급

신용도 등급은 개인이나 기업의 신용 상태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되는 척도입니다. 이는 대출 신청, 신용카드 발급, 임대차 계약 등 다양한 금융 거래에서 신용위험을 평가하고 대출 조건, 이자율, 한도 등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용도 등급은 신용평가 기관이나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며, 각 기관마다 다른 등급 체계와 평가 방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도 등급의 중요성:
대출 신청: 신용도 등급은 대출 신청 시 대출 기관이 대출 신청자의 신용 상태를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좋은 신용도 등급은 높은 신용 상태를 나타내며 대출 신청의 승인과 이자율 조건의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 신용카드 발급 시에도 신용도 등급이 고려됩니다. 높은 신용도 등급은 신용카드 한도를 늘리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임대차 계약: 주택이나 차량 등의 임대차 계약 시에도 신용도 등급이 고려됩니다. 좋은 신용도 등급을 가진 사람은 임대 계약의 조건을 유리하게 협상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 등급의 평가 요소:
상환 이력: 이전 대출이나 신용카드 결제 등의 상환 이력이 신용도 등급에 영향을 줍니다. 적시에 상환하고 미납이나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사용 이력: 신용카드나 대출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고 신용 한도를 얼마나 사용하는지도 평가 요소입니다. 지나치게 신용카드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신용도 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 거래 기간: 신용 거래의 기간도 신용도 등급에 영향을 줍니다. 장기간 동안 신용 거래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신용 상태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무 상황: 개인이나 기업의 채무 상황도 평가 요소입니다. 채무 부담이 많거나 부실 채무가 있는 경우 신용도 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 등급의 종류:
FICO 점수: FICO 점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신용도 등급 중 하나입니다. 300점부터 850점까지의 범위로 표시되며, 높은 점수일수록 신용 상태가 우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용평가 기관이 개발한 다른 신용도 등급 체계입니다. 역시 300점부터 850점까지의 범위로 표시되며, 높은 점수일수록 더 우수한 신용 상태를 나타냅니다.
기타 등급: 국가나 지역에 따라 다른 신용도 등급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는 신용평가기관인 신용정보원이 개인 신용등급을 제공합니다.
신용도 등급의 유지 및 향상:

적시 상환: 대출이나 신용카드 등을 적시에 상환하여 상환 이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신용카드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한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적정 신용 거래: 너무 많은 신용 거래를 가지지 않고, 필요한 신용 거래만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보고서 확인: 정기적으로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여 오류나 부정확한 정보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용 상담: 필요한 경우 신용 상담을 받아 신용 상태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신용도 등급은 금융 거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좋은 신용도 등급을 유지하는 것은 금융적인 혜택과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신용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하는 것은 개인 및 기업의 금융 거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용도 등급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행복한새희망금융 신용도 등급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