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 맛집

마곡 맛집, 야끼니꾸 유명한 무한야끼

by 공유바로 2020. 11. 16.
반응형

마곡 맛집, 야끼니꾸 유명한 무한야끼

 

맛집 업체정보

- 상호명 : 무한야끼

- 대표이사 : 

- 오픈일 : 

- 홈페이지 주소 : www.instagram.com/muhanyaki_/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사이언스타 2층 212~213호

- 전화번호 : 02-3663-9252

- 영업시간 : 평일 16:00 - 23:59, 주말 12:00 - 23:59

- 휴일 : 

- 주차정보 : 가능

- 예약정보 : 가능

- 기타정보 : 마곡역3번 출구에서444m

 

맛집 정보

- 업종분류 : 일식

- 메뉴 : 무한리필 야끼니꾸 다베호다이, 무한리필 야끼니꾸 다베호다이 스페셜

- 맛집 소개 : 국내 최초 일본식 야끼니꾸 무한리필 전문점, 무한야끼입니다.
무한야끼는 약 40종의 다양한 소고기 부위와 메뉴를 만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입니다.
제주 본점에 이어 마곡 직영점을 오픈하여 여러분께 자신있게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무한야끼는 호주산 와규 및 미국산 최상급 흑우 CAB 이상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 좋은 소고기를 즉석에서 썰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주류 또한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 참조; 1만원 추가 / 생맥주, 소주, 사케, 츄하이, 하이볼)

무한야끼는 20개의 테이블로 총 74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50명 이상의 단체 회식이나 모임이 가능한 탁트이고 시원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가족모임을 위하여 테이블간의 간격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고, 커플 손님들의 데이트를 위한 분리된 2인석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연기는 바닥을 통하여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어 오붓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야끼니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한야끼는 마곡역, 발산역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이언스타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며 식사 후 두시간 무료 주차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무한야끼와 함께 무한리필의 선입견을 깨고, 즐거운 경험이 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맛집 추가정보

- 서울식물원 맛집

맛집 약도

맛집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