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대출킹 무직자 급전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5. 24.
반응형

대출킹 무직자 급전 사이트

대출킹 무직자 급전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직자 급전 회사 정보

- 회사명 : 대출킹대부중개
- 대표이사 : 정안택
- 회사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13, C동 23층 2314호(송도동, 송도씨워크인테라스한라)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10-9410-4560
- 회사 팩스번호 : 0504-321-4560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대출킹

무직자 급전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대출킹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내지역 대출 찾기, 상품별 대출 찾기, 실시간 대출 문의,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대출킹.kr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대출 직거래 1등 플랫폼 대출킹
대출 중개 플랫폼 대출킹
대출킹은 광고 플랫폼만 제공합니다.
대출킹은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대출킹은 한국대부금융협회,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출킹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써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중계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상환안내
대부이자율(연 이자율) 및 연체이자율은 연20%를 초과 할수 없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60개월(해당업체상의)
총대출예시비용 :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기간 동안 이자 최대연이율 20% 원리금균등상환 적용시 총상환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예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대출킹은 한국대부금융협회에 정식 등록된 업체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허가된 업체가 이니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대출킹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대출킹에서 일반고객님들은 별도의 화원가입 없이 무료로 대출문의 및 대출업체를 열람,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1. 대출업체 찾기 또는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클릭 후 지역, 상품별로 업체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대출문의]를 작성하여 조건에 맞는 업체들을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한국대부금융협회에 정식 등록된 업체이므로 여러 곳에 연락하여 비교 후 대출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업체 이용 시 공지사항의 주의사항을 꼭 참고하여주시기를 바랍니다.

대출 사기 유형 및 예방요령
1 피해 예방요령
2 정식 등록 대출모집인인지 확인
3 보증료, 공탁금 등 돈을 요구하면 모두 대출사기임을 명심
4 스팸문자나 팩스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에 신고가능
5 개인정보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 등 적극적 활용
6 피해를 당한 경우 금감원이나 경찰서 신고

무직자가 급전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대안적인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몇 가지 예시를 제시하였으나, 이러한 방법들은 개인의 상황과 규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실제로 적용하기 전에 해당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 친지, 친구의 지원: 급전이 필요한 경우, 가족, 친지, 혹은 신뢰할 수 있는 친구로부터 잠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대출이나 지원금 형태로 돈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정부 혜택 및 복지 프로그램: 무직자가 급전을 얻을 수 있는 정부의 복지 프로그램이나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국가나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긴급금 지원, 생활비 지원, 식량지원, 주거 지원 등의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상금 활용: 무직자라도 어떤 정도의 저축이나 비상금이 있다면 해당 자금을 활용해 급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상황에 대비하여 비상금을 구성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소액 대출: 일부 금융 기관이 무직자를 대상으로 한 소액 대출 상품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대출은 금액이 작고 상환 조건이 비교적 유연할 수 있으나, 이자율이 높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창업 지원 프로그램: 무직자이지만 창업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경우, 지역 혹은 정부에서 제공하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자금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창업자에게 자금 지원과 경영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 자신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방법을 찾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금융 기관이나 정부 기관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을 확인하고 필요한 절차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 급전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대출킹 무직자 급전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